냉면을 좋아하고 집 근처라 과거 오복 함흥냉면집을 여러 번 방문했다.

https://thek2017.tistory.com/453

 

백종원의 골목식당 청파동 <오복 함흥 냉면> 회냉면! 비빔냉면!

드디어! 영접했다. 10시 좀 넘어가서 11시 45분쯤에 먹었다. 우리 큰 주인님이 가자시는데 방법 없었다. 난 결혼하기 전까지 뭘 먹으려고 음식점 앞에서 기다린 적이 없다. 뭘 기다려! 딴데 가서 먹지! 하지만 결..

thek2017.tistory.com

그런데 요 몇달 다이어트하느라 못 갔더니 숙대입구역 근처로 이사 갔더라! 그래 큰 주인님 휴가 때 함 가봤다.

숙대 입구역 6번 출구에서 진짜 가깝더라! 주소는 용산구 한강대로 84길 4! 가계 정면.

오.. 자가 제대로 안찍혔다.

메뉴에는 사리가 추가되었더라. 난 좋았다.

온면은 화요일만. 회냉면 8,000원 2개에 사리 추가 3,000원 2개 했다. 먼저 나온 육수 주전자!

육수 따라 마시고

회냉면 사리와 같이 나오고

잘라서

비빈 후

고명 올리고

한 입!

다시 회고명 올리고

다시 한 입!

회고명 정말 선명하다! 

반찬은 하나

다이어트 때문에 몇 달 만에 먹는 거라 그런지 정말 정말 정말!~~~ 맛있었다.

가계 명함!

동영상 촬영은 안되고 사진은 찍게 허락해 주셨다. 무엇보다 예전처럼 기다리지 않았어 너무 좋았다. 이상입니다. 

블로그 이미지

TheK의 추천영화

영화 평점 조작 알바들 때문에 짜증나서 내 돈 내고 직접 쓰는 솔직한 영화 추천.

,

네이버 무료 영화의 11월 압권은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아메리카 확장판>이었다!

https://thek2017.tistory.com/772

 

TheK 오늘자 무료 영화 추천! -<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아메리카 확장판>

지금 모 포털에서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아메리카 확장판> 무료로 뿌리고 있다. (2019년 11월 2일 오전 6시 기준) 자신을 영화 마니아로 자처하시는 분들 중에 아직 안 보신 분들 재빨리 다운로드하시길! 세르지..

thek2017.tistory.com

드디어 오늘 12월 28일 네이버 무료 영화의 12월 압권인 영화가 떴다!

<빌리 엘리어트>!

아빠의 강요로 발레 대신 권투를 배워야 하는 빌리가 겪는 인생 도전기로 정말 내 인생 영화 중 하나다!

적극 추천한다!!~ 

대한민국에서 2001년 2월 개봉했으며 2017년 1월 재개봉했다. 예고편 첨부한다.

안 봤으면 무조건 보시길. 무료 다운로드 받을 곳 밑에 링크 걸어 드린다.

12세 이상 관람가로 장르는 가족 드라마이며 영국/프랑스 영화다. 러닝타임 110분. 

다음 평점 9.3, 네이버 관람객 평점 9.69! 

https://series.naver.com/movie/freeMovieList.nhn

 

영화 선물 - 네이버 시리즈

시리즈가 쏜다! 선착순 무료 다운로드 놓치지 말고 이용하세요.

series.naver.com

체크하고 우측 하단 선물 받기 누른 후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무료 대여 7일입니다. 이상입니다.

참! 당연히 스트리밍으로도 볼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에도 있네요. 다운 받다가 혹시나 해서 가입한 넷플릭스에서도 찾아보니 있네요. ㅋㅋ. 이상입니다.  

블로그 이미지

TheK의 추천영화

영화 평점 조작 알바들 때문에 짜증나서 내 돈 내고 직접 쓰는 솔직한 영화 추천.

,

  충정로 근처에는 사실 맛집이 드물다. 그런데 요즘 뜨는 핫한 맛집이 있다고 해서 마침, 죽마고우가 지방에서 가족 단위로 놀러 와 모시고 가봤다.

옐로우 보울! 큰 주인님 말로는 얼마까지 예약 가능했는데 지금은 예약제를 없앴다고 한다. 정문

런치 메뉴가 두 개 있었다. 

우왓! 가격대는 정말 비쌌다. 5인이라 둘 다 시켰다.

샐러드 둘과

파니니와 샌드위치 둘. 그리고 단독 사진을 깜박했는데 파스타 종류가 두 개가 나왔다. 그리고 티라미슈.

 전체적으로 다 맛있었다.

가격 생각 안 하면 와이프들이 좋아할 수 있는 식당인 것 같다. 잘 모르는 분야라 메뉴판 전체 첨부한다.

수프 앤 샐러드

샌드위치 앤 파니니

파스타 앤 라이스

음료

술과 디저트

다른 음식 메뉴

와인 한 병 시켰는데, 3만 5천원짜리 '상그레 데 토로', 맛있었다.

명함

주소는 서울 서대문구 충정로 7 구세군 아트홀. 일요일과 공휴일 휴무다. 브레이크 타임 오후 3시에서 5시 반. 약도

아직 3살인 친구 딸도 무척이나 잘 먹어 다행이었다. 맨날 얻어 먹다 한 번 사니 뿌듯했다. 

블로그 이미지

TheK의 추천영화

영화 평점 조작 알바들 때문에 짜증나서 내 돈 내고 직접 쓰는 솔직한 영화 추천.

,

과거 범죄 영화가 마스터피스, '걸작' 일 때가 있었다. 그중 한 편 <스카페이스>!

  줄거리는 군 출신인 쿠바 범죄자 알파치노가 연기한 토니 몬타나가 미국에서 마약왕으로 성장하고 몰락하는 이야기다. 지금의 범죄 영화는 흉내내기 어려운 극사실성으로, 1984년 12월 개봉작이지만 2019년 12월인 지금 봐도 그 스타일이 전혀 뒤떨어지지 않는다. 오히려, 지금 영화들이 배울 것이 많은 작품이다. 

젊은 시절의 알 파치노의 모습과

미쉘 파이퍼의 아름다움을 볼 수 있다.

포스터

범죄 영화의 걸작이 보고 싶거나, 다시 보고 싶은 분께 권한다. 유니버설 동영상 링크 걸어 드린다.

(잔인하니, 잔인한 것 못 보시는 분들은 참조하시라!)

https://www.youtube.com/watch?v=X9cWhCU-Fq0

네이버 다운로드 받는 곳. 10분 무료다. 대여 1,200원 구매 5,000원이다. 

https://series.naver.com/movie/detail.nhn?productNo=1813360

 

스카페이스

{1980년 5월에, 피델 카스트로(Fidel Castro)는 쿠바의 마리엘 항(Mariel)을 개방했다. 표면상으로는 미국에 거주하는 쿠바 사람들의 가족상봉 허가였다. 72시간 ...

series.naver.com

나는 2019년 12월 28일 넷플릭스에서 다시 봤다. 

https://www.netflix.com

 

Netflix 대한민국 - 인터넷으로 TV 프로그램과 영화를 시청하세요

스마트 TV, 태블릿, 스마트폰, PC, 게임 콘솔 등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영화와 TV 프로그램을 마음껏 즐기세요.

www.netflix.com

이상입니다. 

블로그 이미지

TheK의 추천영화

영화 평점 조작 알바들 때문에 짜증나서 내 돈 내고 직접 쓰는 솔직한 영화 추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