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시즌이 다가오고 있다. 그래 애들과 볼 수 있는 크리스마스 송년 가족 뮤지컬 공연 추천한다.

광화문 세종문화회관 뮤지컬 <애니>!

출연진들!

공연 정면 무대.

측면 1

측면 2

커튼콜 때 모습들

보너스 동영상 1

동영상 2

  줄거리는

1. 시대 배경 : 미국 대공황기인 1933년 경

2. 장소:  뉴욕 시립 고아원과 거대 부호 워벅스의 저택 등등.

3. 사건 : 고아원에서 정말 힘들게 사는 고아인 어린 애니가 크리스마스 시즌 2주간 미국 거대 재벌인 워벅스 씨와 함께 보낼 기회가 생기면서 엄청난 삶의 기회를 갖게 되는 정말 동화 같은 이야기다. 물론 결과적으로 워벅스 씨는 애니를 자신의 딸로 입양한다. ^0^*

  첨부 1. 주인공 애니 역의 어린애가 정말 노래를 잘 부른다. 

 이상입니다. 

블로그 이미지

TheK의 추천영화

영화 평점 조작 알바들 때문에 짜증나서 내 돈 내고 직접 쓰는 솔직한 영화 추천.

,

<아이리시 맨> 때문에 넷플릭스 가입하고 

https://thek2017.tistory.com/804

 

최신 개봉 마초들에게 무조건 추천하는 마스터피스(걸작) 범죄'사' 영화 - 마틴 스콜세지의 <아이리시맨>

보고 싶은 영화가 있었다. 그런데 개봉한지도 모르고 있었다. 극장은 CGV에서만 영화를 보기 때문에, 그리고 흥행 순위에서 처참하게 밀려있기에 이 마스터피스를 놓칠 뻔했다. 영화 <아이리시맨>! 이제 거장의..

thek2017.tistory.com

여러 드라마와 영화를 보다가 또 한 번 소위 '죽여주는' 영화를 봤다.

라이언 레이놀즈 주연의 <6 언더그라운드>! 아 라이언 레이놀즈 혹시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이 작품 <데드풀>

이 작품 <데드풀2>의 주연 데드풀이 라이언 레이놀즈다! 감독이 또 환상인데 마이클 베이 감독이 누구냐? 하면..

윌 스미스 주연의 <나쁜 녀석들>!

숀 코너리, 니콜라스 케이지 주연의 <더 록>!

브루스 윌리스, 벤 애플렉, 리브 타일러 주연의 <아마겟돈>

<트랜스포머> 자그마치 시리즈! 감독님이시다. 이 감독님 작품인지 모르고 넷플릭스에서 <6 언더그라운드> 보다가 

'아니 이렇게 영화를 잘 만들었지!' 했다. ㅋㅋㅋ.. 그래 지금 5분 리뷰 쓰려고 포탈 들어가 보니 감독이 자그마치 

  '할리우드' 존잘 미남 '대표 감독' '마이클 베이'다. 난 거의 경배하는 감독이라 고개가 끄덕끄덕! 정말 넷플릭스 <아이리시 맨>도 그렇고 미쳤나 보다. 작정하고 대단한 영화감독들에게 막 투자하는 것 같다! ^0^*

  <6 언더그라운드>의 줄거리는 돈 많은 재벌?이 더 이상 참을 수 없어, 인류 정의를 실현하기 위해 특수한 능력을 가진 사람들을 모으고 함께 독재 국가의 독재자를 처단하는 내용이다. 마이클 베이 감독의 작품답게 눈을 뗄 수 없는 화려한 액션과 라이언 레이놀즈의 작품답게 병맛인 캐릭터들까지! 정말 단연코!! 킬링 타임용 액션 블록버스터로 최고다! 이런 영화를 IMAX관에서 볼 수 없다는 사실이 너무 안타까웠다. 예고편 첨부한다.

넷플릭스 영화라 현재 누적 관객에 대한 자료가 포탈에 없다. 넷플릭스 가입한 걸 후회하지 않게 만드는 영화다.

https://www.netflix.com/kr/

 

Netflix 대한민국 - 인터넷으로 TV 프로그램과 영화를 시청하세요

스마트 TV, 태블릿, 스마트폰, PC, 게임 콘솔 등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영화와 TV 프로그램을 마음껏 즐기세요.

www.netflix.com

이상입니다. 

블로그 이미지

TheK의 추천영화

영화 평점 조작 알바들 때문에 짜증나서 내 돈 내고 직접 쓰는 솔직한 영화 추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