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면을 좋아하고 집 근처라 과거 오복 함흥냉면집을 여러 번 방문했다.

https://thek2017.tistory.com/453

 

백종원의 골목식당 청파동 <오복 함흥 냉면> 회냉면! 비빔냉면!

드디어! 영접했다. 10시 좀 넘어가서 11시 45분쯤에 먹었다. 우리 큰 주인님이 가자시는데 방법 없었다. 난 결혼하기 전까지 뭘 먹으려고 음식점 앞에서 기다린 적이 없다. 뭘 기다려! 딴데 가서 먹지! 하지만 결..

thek2017.tistory.com

그런데 요 몇달 다이어트하느라 못 갔더니 숙대입구역 근처로 이사 갔더라! 그래 큰 주인님 휴가 때 함 가봤다.

숙대 입구역 6번 출구에서 진짜 가깝더라! 주소는 용산구 한강대로 84길 4! 가계 정면.

오.. 자가 제대로 안찍혔다.

메뉴에는 사리가 추가되었더라. 난 좋았다.

온면은 화요일만. 회냉면 8,000원 2개에 사리 추가 3,000원 2개 했다. 먼저 나온 육수 주전자!

육수 따라 마시고

회냉면 사리와 같이 나오고

잘라서

비빈 후

고명 올리고

한 입!

다시 회고명 올리고

다시 한 입!

회고명 정말 선명하다! 

반찬은 하나

다이어트 때문에 몇 달 만에 먹는 거라 그런지 정말 정말 정말!~~~ 맛있었다.

가계 명함!

동영상 촬영은 안되고 사진은 찍게 허락해 주셨다. 무엇보다 예전처럼 기다리지 않았어 너무 좋았다. 이상입니다. 

블로그 이미지

TheK의 추천영화

영화 평점 조작 알바들 때문에 짜증나서 내 돈 내고 직접 쓰는 솔직한 영화 추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