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 때 놓치고 넷플릭스에서 보았다. 

엄태구, 혜리 주연의 <판소리 복서>! 솔직히 포스터의 마케팅 포인트

'들어나봤는가! 세계 최초 유일무이..' 이런 것과는 전혀 상관없다. 정말 이런 낚시질 좀 그렇다. ^0^*

이 영화는 삶이 후회스러운 과거 복서가,

이제는 기억력까지 서서히 없어지기 전에,

과거 후회스럽던 삶을 나름 정리하는 식의 그런 영화다. 

그래서 당연히 마지막 시합이 등장한다. 전 애인 대신 혜리가 옆에서 함께 해주고..

솔직히 대중적인 상업적 재미는 없다. 단.

엄태구와 혜리의 꾸밈없는 연기가 보고 싶은 분께 적극 추천하고 싶다.

단, 이 배우들을 평소에 좋아해야 한다. 나는 그럭저럭 보았다. 누적 관객은 많지 않은 영화다. 3만 명이 좀 안되니..

자신이 영화 마니아인, 인뚜어지애스틱한 분들께만 감상 도전을 권한다! 

김희원씨가 엄태구 옆에서 복싱 체육관 관장으로 나오는데 그의 전형적인 연기도 덤으로 볼 수 있다. 예고편 첨부한다.

  넷플릭스 가입하니 전에 포탈에서 영화마다 돈 내고 정해진 기간에 (보통 일주일, 대여는 이틀) 다운로드하여 보던 것들을 이런 식으로 정액권으로 편하게 볼 수 있으니 그게 좋은 것 같다. 따로 다운로드하여 보관할 필요도 없고. 이상입니다. 

https://www.netflix.com/kr/

 

Netflix 대한민국 - 인터넷으로 TV 프로그램과 영화를 시청하세요

스마트 TV, 태블릿, 스마트폰, PC, 게임 콘솔 등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영화와 TV 프로그램을 마음껏 즐기세요.

www.netflix.com

현재까지 한 달 무료고, 이후 15,000원인가 자동이체 신청해 놓았는데 나같은 영화 마니아는 돈이 아깝지가 않다. 

정말 넷플릭스! 마틴 스콜세지 감독의 <아이리시맨>

https://thek2017.tistory.com/804

 

최신 개봉 마초들에게 무조건 추천하는 마스터피스(걸작) 범죄'사' 영화 - 마틴 스콜세지의 <아이리시맨>

보고 싶은 영화가 있었다. 그런데 개봉한지도 모르고 있었다. 극장은 CGV에서만 영화를 보기 때문에, 그리고 흥행 순위에서 처참하게 밀려있기에 이 마스터피스를 놓칠 뻔했다. 영화 <아이리시맨>! 이제 거장의..

thek2017.tistory.com

마이클 베이 감독의 <6 언더그라운드> 

https://thek2017.tistory.com/810

 

최신 넷플릭스 개봉 영화 추천-<6 언더그라운드> 마이클 베이 감독과 라이언 레이놀즈의 완벽한 액션 블록버스터의 협연!

<아이리시 맨> 때문에 넷플릭스 가입하고 https://thek2017.tistory.com/804 최신 개봉 마초들에게 무조건 추천하는 마스터피스(걸작) 범죄'사' 영화 - 마틴 스콜세지의 <아이리시맨> 보고 싶은 영화가 있었다. 그..

thek2017.tistory.com

넷플릭스에서 만들고 개봉한 것, 신의 한수 같다.

나같이 넷플릭스 가입 할 생각조차 안 하던 열혈 영화 마니아들마저 드디어! 흡수했으니 말이다! ^0^*

이상입니다. 

블로그 이미지

TheK의 추천영화

영화 평점 조작 알바들 때문에 짜증나서 내 돈 내고 직접 쓰는 솔직한 영화 추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