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털에 소개된 멘트 - '파리 날리는 국도변 카센터를 운영하는 재구와 순영 부부'의 이야기.

일단 줄거리는 많이 익숙한 이야기다. 예고편부터.

  예고편 보셨으면 설정은 한눈에 들어오셨을 거다. 먹고살려고 생계형으로 지나가는 차들 빵구내고 먹고살다 여기저기 꼬이게 되는 영화다. 박용우는 이미 주연급 배우니 특별할 건 없고 조은지의 새로운 면들이 좀 보인다. 

  이해 안 되는 설정도 약간 있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기자/평론가 네이버 별점 세명 다 7.0이다. 데뷔작이어서 그럴 수도 있고, 너무 관대한데? 칸에서 최고상인 황금종려상(최우수 작품상) 받은 쿠엔티 타란티노 감독의 최근 작으로 로카르노 국제 영화제와 칸 영화제에 초청된 작품이 7.90인데 무샴 일인지는 내 잘 모르겠다. 세계적 감독의 세계적 작품이 등장했다고 우리나라 평론가들이 생각한 것인지? 아니면 데뷔 감독 이래서 후하게 준건지.. 그건 관객 각자의 판단에 맡기고 싶다. 나는 추천은 각자 알아서 보라고 권한다. 

  다만, 데뷔작이고 이 영화감독 이름이 '하윤재'인데 나는 다음에 이 영화감독이 두 번째 작품 만들면 '반드시' 챙겨 볼 것 같다. 2019년 12월 3일  신촌아트레온CGV에서 봤습니다. 

  참.. 네이버.. 영화 평점 보는 방식 바꾸어서 예전처럼 관객 평점에 알바가 어느 정도 있는지 대충 알 수 있는 직관적인 방식 없애 버렸다. 그러지 않았으면 좋겠다. 제발.. 

블로그 이미지

TheK의 추천영화

영화 평점 조작 알바들 때문에 짜증나서 내 돈 내고 직접 쓰는 솔직한 영화 추천.

,

사랑에 판타지! 이런 거 정말 좋아한다. 

반복되는 하루 <이프 온리>

https://thek2017.tistory.com/765

 

10. 당신은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죽을 수 있나요? <이프 온리>

영화에 대해 대한민국에서 2004년 10월 29일에 개봉한 영화로 길 정거 감독이 연출하고 제니퍼 러브 휴이트가 여자 주인공 사만다 역으로, 폴 니콜스이 남자 주인공 이안 역으로 출연합니다. 누적 관객 1백 2만 1..

thek2017.tistory.com

 

반복되는 영원할 것 같은 하루 <사랑의 블랙홀>

https://thek2017.tistory.com/775

 

14. 시니컬한 삶에서 구원받고 싶다면? - 다시 진정한 사랑을 시작해야 할 때입니다! <사랑의 블랙홀>

영화에 대해. 대한민국에서1993년12월에 개봉한 영화입니다. 15세 관람가로 상영시간101분이며,장르 상 로맨틱 코미디를 기본으로 한 멜로물이며,판타지적 요소도 첨가됩니다. 1986년 로빈 윌리엄스 주연의 <지상..

thek2017.tistory.com

 

죽은 아내가 살아 돌아와 다시 시작되는 첫사랑! 그 가슴 설레는 순간의 기록들! <지금, 만나러 갑니다>

https://thek2017.tistory.com/748

 

2. <지금, 만나러 갑니다>-다시 시작하는 첫사랑! 그 가슴 설레는 순간의 기록들!

1. 작품에 대해. <지금 만나러 갑니다>는 2005년 3월 개봉, 2018년 4월 재개봉한 작품으로, 2018년 3월 이장훈 감독에 의해 대한민국에서 리메이크되기까지 한 영화입니다. 장르는 멜로/로맨스물이며 특이하게 판..

thek2017.tistory.com

 

이번 판타지는 평행 세계이고 당연히 그 세계를 통해 주인공은 다른 주인공에 대한 사랑의 소중함을 깨닫게 된다!

  CGV 단독 개봉인데 볼만하다. 현재 예매 5위, 누적 관객은 61,193명으로 그리 많지는 않다.

  줄거리는 현 세계에서 잘 나가는 베스트셀러 작가인 남주, 결혼 생활 10년? 차 정도 되자 와이프인 여주와 싸우는데, 다음 날 깨보니 다른 세계에 가 있고 이번에는 여주가 잘 나가는 피아니스트다. 그래 원래 세계로 돌아가려고 여주의 사랑을 얻고자 하는 것이 주된 내용인데, 일단 평행 세계 남주 친구 때문에 영화가 재밌고, 뭐 할리우드 영화처럼 촘촘하게 재밌지는 않지만 오래간만에 혀 꼬부라진 프랑스 영화의 훈훈함을 느끼며 미국 영화 편식에서 벗어나고 싶은 분께 적극 추천한다. 예고편 첨부한다.

 2019년 12월 3일 신촌아트레온CGV에서 봤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TheK의 추천영화

영화 평점 조작 알바들 때문에 짜증나서 내 돈 내고 직접 쓰는 솔직한 영화 추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