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글리시 맨> 때문에 가입한 넷플릭스에서

https://thek2017.tistory.com/804

 

최신 개봉 마초들에게 무조건 추천하는 마스터피스(걸작) 범죄'사' 영화 - 마틴 스콜세지의 <아이리시맨>

보고 싶은 영화가 있었다. 그런데 개봉한지도 모르고 있었다. 극장은 CGV에서만 영화를 보기 때문에, 그리고 흥행 순위에서 처참하게 밀려있기에 이 마스터피스를 놓칠 뻔했다. 영화 <아이리시맨>! 이제 거장의..

thek2017.tistory.com

<6 언더그라운드>에 이어

https://thek2017.tistory.com/810

 

최신 넷플릭스 개봉 영화 추천-<6 언더그라운드> 마이클 베이 감독과 라이언 레이놀즈의 완벽한 액션 블록버스터의 협연!

<아이리시 맨> 때문에 넷플릭스 가입하고 https://thek2017.tistory.com/804 최신 개봉 마초들에게 무조건 추천하는 마스터피스(걸작) 범죄'사' 영화 - 마틴 스콜세지의 <아이리시맨> 보고 싶은 영화가 있었다. 그..

thek2017.tistory.com

  드라마 <김씨네 편의점> 시즌1~3까지 시청하고 있다. 캐나다로 이민 가 편의점을 운영하는 김씨 가족과 그들을 둘러싼 사람들의 이야기로  각 시즌 별로 13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한 에피소드당 러닝타임은 그리 길지 않다. 이 글을 쓰며 지금 시청하고 있는 시즌 3: 10화 "사라진 코끼리"의 경우도 17분 25초다. 

  이 이야기는 다음과 같은 사람들에게 추천하고 싶다.

1. 잔잔하지만 때로는 격정적?인 콩트식 가족 코미디 드라마에 관심 있으신 분!

2. 딸을 키우고 있는 아빠와 엄마.(대학생 딸과 관련된 에피소드가 많다)

3. 80년대식? 한국 가정의 정서?, 정감?이 그리우신 분.(이거 참 묘한 느낌인데 보면 단박에 아 이런 느낌 때문에 그러는구나.. 하고 알 것이다!)   

4. 그리고 난 잘 모르지만 캐나다 교민 사회를 그린 드라마를 처음 본다. 그쪽 사회에 관심 있으신 분!

5. 사실 보편적인지는 모르겠지만 이 드라마 한 편으로 지난 한국 사회와 그리고 캐나다 사람들이 한국, 한국인에 대해 어떻게 생각할지 조금 짐작이 간다. 

현재 계속 캐나다 CBC에서 방영 중이며 현재 시즌4까지 하고 있는 것 같다. 

CBC 김씨네 편의점 홈 링크.

https://www.cbc.ca/kimsconvenience/

 

볼 수 있는 넷플릭스 링크.

https://www.netflix.com/kr/

 

Netflix 대한민국 - 인터넷으로 TV 프로그램과 영화를 시청하세요

스마트 TV, 태블릿, 스마트폰, PC, 게임 콘솔 등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영화와 TV 프로그램을 마음껏 즐기세요.

www.netflix.com

 

네이버 시리즈 링크. 시즌3은 회당 1,100원이다. 

https://series.naver.com/broadcasting/detail.nhn?productNo=4364320

이상입니다. 

블로그 이미지

TheK의 추천영화

영화 평점 조작 알바들 때문에 짜증나서 내 돈 내고 직접 쓰는 솔직한 영화 추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