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 오래전에 무비 핫딜을 예약해 놓아야 했다. 이제까지 무비 핫딜과 다르다면! 11,000원인가 12,000원인가 제 값을 다 받는 최초의 무비 핫딜이라는 것! 하지만 하루도 안되어 웬만한 곳 무비 핫딜이 다 매진되는 사상 초유의 사태가 생기고.. 심지어 막판까지 새로운 영화관들에 무비 핫딜이 몇 개 더 열리고! 뭐지? 이런 무비 핫딜은? 원래 무비 핫딜은 처음에 6,000원. 나중에는 7,000원에 싼 맛에 미리 예약해 보는 유료 시사회 정도의 개념이었는데 이 영화가 그런 통념을 무참히 날려 버렸으니.. 그것도 개봉 날 상영이었다. 무비 핫딜인데.. ㅎㅎ

  정말 두려움을 깨고 새로운 운명의 무비 핫딜을 만나게 해 준? 영화 <겨울왕국2>! 우리 큰 주인님과 작은 주인님들이 다 좋아하니, 뭐 얼떨결에 앞으로 <겨울왕국 3>가 개봉하기 전까지, 겨울왕국2 이야기할 때 가족들 사이에서 왕따 안 당하기 위해 나도 집중해서 봐야 했다!

  줄거리는.. 엘사가

중2 병도 아닌데 이상한 목소리를 듣다가 평화롭던 아렌델 왕국을 위험에 빠뜨리고 해결하기 위해 동생이랑 모험을 떠나는 이야기다.

그 모험 속에 크리스토프, 올라프, 스벤 등등도 동참하고

  뭐 당연히 해피엔딩 디즈니 물이니 결국에는 위기에 처한 왕국을 구한다는 이야기인데, 요새 할리우드 물이 과거를 반성하고 사는 분위기 때문에 이 애니메이션, 과거의 애니메이션과 많이 다르다. 난 그런 면에서 적극 추천한다. ^-^0* 더 이상의 줄거리 이야기는 영화의 재미를 날려버리기 때문에 자제하겠습니다. 해당 사이트는 단순히 영화를 추천만 하는 사이트니까요. 참!

두 공주 출생의 비밀이 밝혀집니다.

내 이럴 줄 알았어! ^^* 예고편 첨부합니다.

새로운 시작 예고편

 

메인 예고편

 

숨겨진 세상 예고편

 

  난 무조건 추천한다.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딱 하나만 걸립니다. 혼맥을 통한 왕국의 통합과 확장. 과거와 현재 그들만의 세상으로 세상을 지배하는 방식이 너무 아름답게 묘사되지 않았나.. 하는. 단 <겨울왕국2>처럼, 자신 가문의 치부에 대해 치부라는 것을 깨닫고 무엇보다 화랑정신처럼 지배층이 목숨을 걸고 국가의 위기를 해결하는 모습은 너무 좋았습니다. 그런 정신의 황족이라면 대우받을만하다고 봅니다!

영화속에 물로 만들어진 새로운 요정 같은 말? 등장하는데 와우!~ 한 마리 있었으면 좋겠더라구요.

영화 다 끝나고 올라프의 한 말씀이 있으니 자리에서 일어나시면 놓칩니다. ^0^*

아니 여왕이 두려울 게 뭐가 있나? 솔직히.. 

난 안나가 캐릭터상 훨씬 매력적인 것 같다!

이 영화 최후의 승자는 둘 중 한 분.

우리 올라프. 이번에 새롭게 태어납니다. 

이 놈이 이번에 새롭게 등장하는 요정? 뭐 그런 놈입니다. 앗! 뜨꺼! 만질 때 조심하셔야 합니다. 

소녀시대 멤버였던 태연이 이번에 참여했나 봅니다. 

영상적으로 압도되는 몇몇 장면이 있어 IMAX로 봐도 좋을 듯 합니다. 제가 무비핫딜한 이유는 

  오디언스 킷 줘서 한 건데 무비 핫딜 끝났으니 보려면 아이맥스 추천합니다. CGV어플 보면 IMAX 이벤트 행사도 있으니 신청하고 보세요. ^^* CGV 상점에서 여러가지 팝니다. 

저도 작은 주인님들 때문에 몇 개 샀습니다.

언니 인형 집. 가방 안에 들어있는 형식입니다. 

 

동생 인형 집

 

뚜껑 바꿀 수 있는 시계. 위에 있던 엘사 옷걸이는 사은품입니다. 이상입니다. 

  단.. 영화가 한글 더빙이 아닌 자막이고 한글을 모르는 미취학 아동이라면, 무서워할 수 있는 부분도 있습니다. 무섭다고 영화보다 나가자고 보챌수도 있어요. 참조하세요.

블로그 이미지

TheK의 추천영화

영화 평점 조작 알바들 때문에 짜증나서 내 돈 내고 직접 쓰는 솔직한 영화 추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