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시 맨> 때문에 넷플릭스 가입하고 

https://thek2017.tistory.com/804

 

최신 개봉 마초들에게 무조건 추천하는 마스터피스(걸작) 범죄'사' 영화 - 마틴 스콜세지의 <아이리시맨>

보고 싶은 영화가 있었다. 그런데 개봉한지도 모르고 있었다. 극장은 CGV에서만 영화를 보기 때문에, 그리고 흥행 순위에서 처참하게 밀려있기에 이 마스터피스를 놓칠 뻔했다. 영화 <아이리시맨>! 이제 거장의..

thek2017.tistory.com

여러 드라마와 영화를 보다가 또 한 번 소위 '죽여주는' 영화를 봤다.

라이언 레이놀즈 주연의 <6 언더그라운드>! 아 라이언 레이놀즈 혹시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이 작품 <데드풀>

이 작품 <데드풀2>의 주연 데드풀이 라이언 레이놀즈다! 감독이 또 환상인데 마이클 베이 감독이 누구냐? 하면..

윌 스미스 주연의 <나쁜 녀석들>!

숀 코너리, 니콜라스 케이지 주연의 <더 록>!

브루스 윌리스, 벤 애플렉, 리브 타일러 주연의 <아마겟돈>

<트랜스포머> 자그마치 시리즈! 감독님이시다. 이 감독님 작품인지 모르고 넷플릭스에서 <6 언더그라운드> 보다가 

'아니 이렇게 영화를 잘 만들었지!' 했다. ㅋㅋㅋ.. 그래 지금 5분 리뷰 쓰려고 포탈 들어가 보니 감독이 자그마치 

  '할리우드' 존잘 미남 '대표 감독' '마이클 베이'다. 난 거의 경배하는 감독이라 고개가 끄덕끄덕! 정말 넷플릭스 <아이리시 맨>도 그렇고 미쳤나 보다. 작정하고 대단한 영화감독들에게 막 투자하는 것 같다! ^0^*

  <6 언더그라운드>의 줄거리는 돈 많은 재벌?이 더 이상 참을 수 없어, 인류 정의를 실현하기 위해 특수한 능력을 가진 사람들을 모으고 함께 독재 국가의 독재자를 처단하는 내용이다. 마이클 베이 감독의 작품답게 눈을 뗄 수 없는 화려한 액션과 라이언 레이놀즈의 작품답게 병맛인 캐릭터들까지! 정말 단연코!! 킬링 타임용 액션 블록버스터로 최고다! 이런 영화를 IMAX관에서 볼 수 없다는 사실이 너무 안타까웠다. 예고편 첨부한다.

넷플릭스 영화라 현재 누적 관객에 대한 자료가 포탈에 없다. 넷플릭스 가입한 걸 후회하지 않게 만드는 영화다.

https://www.netflix.com/kr/

 

Netflix 대한민국 - 인터넷으로 TV 프로그램과 영화를 시청하세요

스마트 TV, 태블릿, 스마트폰, PC, 게임 콘솔 등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영화와 TV 프로그램을 마음껏 즐기세요.

www.netflix.com

이상입니다. 

블로그 이미지

TheK의 추천영화

영화 평점 조작 알바들 때문에 짜증나서 내 돈 내고 직접 쓰는 솔직한 영화 추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