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수요일 영화 개봉 날이라 CGV에 가서 <남산의 부장들>, <히트맨>, <미스터 주> 셋 편을 보고 왔다! 

그래 만약 이번 구정 시즌에 맞춰 볼 영화를 추천하라면?

첫 번째로 <남산의 부장들>! (15세 관람가)

 

 

<내부자들>의 

 우민호 감독 작품이다!

줄거리는 중앙정부부 부장이 대통령 암살하는 이야기. 이병헌, 이성민, 곽도원, 이희준 배우의 명 연기를 볼 수 있다. 

두 번째로 <히트맨>! (15세 관람가)

 포스터에 나온 대로 웹툰 작가가 된 암살요원을 코믹하게 그리고 있다. 

<불타는 내 마음>의

 최원섭 감독의 작품이다.

마지막 <미스터 주>는 

  중국에서 온 VIP인 판다가 납치되고 국가 정보국 요원 태주가 되찾는 좀 많이 나간? 코믹물인데 이건 각자 알아서 보시라고 말하고 싶다. 주연인 이성민이 <남산의 부장들>에서 심각한 조연 중 하나라 <남산의 부장들>을 보고 <미스터 주>를 봤더니 좀 적응이 나는 안됐다.

이상 이번 구정에 개봉한 최신 한국 영화 세편, 당신의 선택은? 예고편 첨부합니다.

<남산의 부장들>

<히트맨>

<미스터 주>

참! 이번 구정에 아직도 상영되고 있는 코믹물에는 <해치지 않아>도 있다. (12세 관람가)

 

https://thek2017.tistory.com/847

최신 개봉 간만에 재밌는 코미디 영화 추천-<해치지 않아>

별생각 없이 개봉하는 상업 영화를 다 보는 주의라 봤는데 생각보다 재밌더라. 내 앞 좌석 앉아 계신 아저씨, 수시로 전화받으시고 오락도 하시고 아주 관람 포기 하면서 영화를 봤는데 그래도 재밌더라. 헐!~ 뭐..

thek2017.tistory.com

전체 관람가 가족물로 윌 스미스가 목소리 연기하는 내 아직 보지 못한 <스파이 지니어스>도 있고.

 

<스파이 지니어스> 예고편

TheK 추천 영화 방문객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0*

참! 구정인데 극장은 가야겠고 '청소년 관람 불가' 보고 싶은 분들한테는 아직 <나쁜 녀석들 포에버>가 있습니다.

https://thek2017.tistory.com/846

최신개봉 윌 스미스 주연, 마이클 베이 감독의 추천 영화! <나쁜 녀석들 포에버!>

윌 스미스의 <나쁜 녀석들 포에버>가 개봉했다. 아싸!~ 얼마나 기다려왔던 시리즈물인가! 나이 4~50대 분들은 <나쁜 녀석들> 많이들 기억할 것이다! 1995년 6월 마이클 베이 감독이 연출하고 마틴 로렌스, 윌 스..

thek2017.tistory.com

  아이들과 같이 볼 전체 관람가 영화를 더 찾으시는 분들에게는 아직 <겨울왕국2>가 많지는 않지만 몇몇 극장에서 하고 있음을 알려드리고요. ^0^*

https://thek2017.tistory.com/787

최신개봉 어린 자녀가 있는 부모라면 무조건 같이 봐아햐는 애니메이션 영화 추천 - <겨울왕국2>

아주 오래전에 무비 핫딜을 예약해 놓아야 했다. 이제까지 무비 핫딜과 다르다면! 11,000원인가 12,000원인가 제 값을 다 받는 최초의 무비 핫딜이라는 것! 하지만 하루도 안되어 웬만한 곳 무비 핫딜이 다 매진되..

thek2017.tistory.com

 이상입니다. 

블로그 이미지

TheK의 추천영화

영화 평점 조작 알바들 때문에 짜증나서 내 돈 내고 직접 쓰는 솔직한 영화 추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