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 스미스의 <나쁜 녀석들 포에버>가 개봉했다. 아싸!~ 얼마나 기다려왔던 시리즈물인가!

나이 4~50대 분들은 <나쁜 녀석들> 많이들 기억할 것이다! 

1995년 6월 마이클 베이 감독이 연출하고 마틴 로렌스, 윌 스미스가 주연인 영화! 

2003년 8월에 2가 개봉했다.

마이클 베이 감독을 난 워낙 좋아한다. 누구냐고?

<트랜스 포머> 시리즈와 <아마겟돈>

<더 록>의 감독으로 

최근 감독이 감독/제작한 영화는 <6 언더그라운드>가 있다. 

https://thek2017.tistory.com/810

 

최신 넷플릭스 개봉 영화 추천-<6 언더그라운드> 마이클 베이 감독과 라이언 레이놀즈의 완벽한 액션 블록버스터의 협연!

<아이리시 맨> 때문에 넷플릭스 가입하고 https://thek2017.tistory.com/804 최신 개봉 마초들에게 무조건 추천하는 마스터피스(걸작) 범죄'사' 영화 - 마틴 스콜세지의 <아이리시맨> 보고 싶은 영화가 있었다. 그..

thek2017.tistory.com

  내겐 오락 영화, 킬링 타임용 영화로 인생 영화 감독이다. 만약 감독이 마이클 베이.. 라면?-나는 주저 없이 볼 것을 당신에게 권한다. ^0^* 예고편 첨부한다.

  참, CGV에 나처럼 마이클 베이 감독 좋아하는 분 계시나 보다. 아니면 마이클 베이 감독의 위력인가? 우리나라 최고의 관인 용산 아이파크몰 IMAX관을 내줬더라. 나 거기서 2D로 봤다. 너무 좋았다. 

 뭐 줄거리는 당연히 경찰인 주인공이 (복수하려는) 악을 퇴치하는 영화인데.. 여기에 미리 알면 스포가 될 내용이 들어간다. 딱 한 마디만 하면 스포가 될 수 있기 때문에 보려면 사전 탐지 안 하시고 보시길. ^0^* 밑은 영화 보신 분만 읽으시길. (참! 왜? 우리의 주인공 경찰이 깽스터처럼 행동하는지.. 그 비밀이 밝혀진다!) 

.

.

.

.

.

.

.

.

.

.

.

.

.

.

.

.

.

.

.

.

 

아니.. 인간적으로 왜 출생의 비밀이 나오냐고? 참.. 

차라리 그 부분은 <제미니 맨>이 나은 것 같다.

https://thek2017.tistory.com/753

 

최신개봉 세상에! 이안 감독, 윌 스미스 주연의 첩보 영화 추천!-<제미니 맨> 윌 스미스를 사랑하는 자! 이안 감독을 기억하는 자!! 주저하지 말고 극장으로!!!

윌 스미스! 흑인 최초로 허리우드 블록버스터 주연! 우리에게 맨 인 블랙(MIB)으로 알려진 남자! 이후 허리우드를 평정하더니 나이가 나이인지라.. 얼마 전엔 알라딘 요술램프의 요정^^*으로 출연하시더니.. 다..

thek2017.tistory.com

이안 감독님 승! 이상입니다. 

블로그 이미지

TheK의 추천영화

영화 평점 조작 알바들 때문에 짜증나서 내 돈 내고 직접 쓰는 솔직한 영화 추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