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무비핫딜로 영화를 보았다. 제목은 서치! 별 기대없이 보았으나 초반에는 정말 딱 영화를 보면서 기대없는 대로만 영화가 정말 딱 그렇고 그렇게 흘러갔다. 더구나 화면까지 제한되어 있어 영화를 보면서 답답함까지 더해 참 그렇고 그랬다. 보기 약간 힘들었다. 

  그랬는데.. 반전에 반전을 더해 그래도 이 영화는 나름 딱 기대를 벗어나 정말 딱! 거기까지 너무 좋은 영화다. 볼만한 가치가 있었다. 이게이게 영화 내용을 이야기하면 딱 깨지는 얘기라 스포일러 없이 이야기 하자면 딸이 사라지고 딸은 아빠가 알던 딸이 아니고 그러다 반전에 반전에 반전이 펼쳐진다. 봐라. 이거 이거 이야기 하면 딱 스포라 얘기를 더 이상 못해 주겠다. 앞으로 이런 형식의 상업 영화에 해당하는 미스터리/스릴러/드라마는 당분간 보기 힘드니 보라고 나는 추천한다. 밑에는 스포가 될 수 있으니 영화 본 다음에 읽으시라.

.

.

.

.

.

.

.

.

.

.

.

.

.

.

  결정적인 발견이 너무 우연이다. 그 여자 사진. 엄마가 암인가 병에 걸려 아빠가 학교 그만두라고? 하는 그 가짜 여자. 그 여자 모델 광고 사진. 너무 우연히다. 이렇게 몇 개 '우연히?'나 하나의 '필연(이 부분은 언급하지 않겠다)?'이 좀 그렇다. 특히 그 여자 모델 광고 사진은.. 좀 심한 것 같다. 그 전에 떡밥이라도 좀 깔던가.. 예고편 첨부한다. 참! 주인공이 1972년 서울 출생의 배우 존조다!

2018년 8월 28일 화요일 CGV신촌아트레온에서 무비핫딜로 봤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TheK의 추천영화

영화 평점 조작 알바들 때문에 짜증나서 내 돈 내고 직접 쓰는 솔직한 영화 추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