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대가 많았던 작품이다! 우리나라 극장의 메카인 용산아이파크몰CGV는 가장 명당 자리인 6층 에스컬레이터 옆에 샤잠 등신대를 개봉 전에 배치했고 가장 핫한 관인 우리나라에 하나 밖에 없는 IMAX ‘LASER’ 3D관을 이 영화에 내줬다!


물론 나는 이 영화를 시간 관계상 아쉽게도 신촌아트레온CGV SCREENX로 보았다. 결론은. 음. 관객 연령대가 전체 관람가도 아니고 어차피 12세 이상 관람가이면서 초반 설정에 있어 핀트가 좀 나가 버린다. 이 영화를 본 사람들은 동의할 것이다. 그리고 주인공이 14살 짜리라는 것과 유치하다는 것은 별개의 문제인데 영화가 좀 00한 느낌이 든다.
줄거리는 어릴 적 놀이공원에서 엄마를 잃어버려 고아가 된 14세 주인공이 선힌 마음을 갖고 있어 마법사 같은 사람의 후계자가 되서 뭐 무슨 지혜, 무슨 힘, 뭔 체력, 뭔 권능, 뭔 스피드를 갖게 되고 부활한 7개의 대죄?+나쁜 어른1을 제거하는 이야긴데 그 나쁜 어른1이 나쁜 어른이 된 계기가, 설정이 참 그래요. 더구나 나중에는 이 샤잠 슈퍼 히어로가 갑자기.. 음 여기까지는 스포가 될 수 있으니 고만 얘기하겠다.
제 착각에 이거 개봉 1주일 지났으니 요번 주 개봉한


헬보이에게 용산아이파크몰IMAX LASER 3D관 양보하는 게 어떨까 싶다. 12세 관람가라 관객 더 많이 들 것 처럼 보이지만 내 보기에 청소년 관람 불가인 방금 본 헬보이가 흥행면에서 더 나아 보인다. 모바일이라 예고편 생략합니다. 오탈자 이해 바랍니다. 이상입니다.

블로그 이미지

TheK의 추천영화

영화 평점 조작 알바들 때문에 짜증나서 내 돈 내고 직접 쓰는 솔직한 영화 추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