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네이버에서 연초에 좋은 작품들을 무료로 많이 풀어 준다. 

얼마 전 <빌리 엘리어트>

https://thek2017.tistory.com/822

 

TheK의 추천 오늘자(2019년 12월 28일) 무료 영화 <빌리 엘리어트>

네이버 무료 영화의 11월 압권은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아메리카 확장판>이었다! https://thek2017.tistory.com/772 TheK 오늘자 무료 영화 추천! -<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아메리카 확장판> 지금 모 포털에서 <..

thek2017.tistory.com

며칠 전 <건축학 개론>

https://thek2017.tistory.com/826

 

TheK의 오늘자(2019년 12월 30일) 무료 영화 추천! - <건축학개론>

오늘 네이버 영화 선물 들어가니 대박! <건축학개론> 있네요. 리뷰와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는 곳 링크 걸어 드리겠습니다. 관심있으신 분들 다운 받아 보시길. ^0^* 리뷰. https://thek2017.tistory.com/743 1...

thek2017.tistory.com

그리고 이번에는 칸 영화제 감독상 수상작인 <콜드 워>다!

https://series.naver.com/movie/detail.nhn?productNo=3995327(밑에 그림말고 이 링크 클릭해야한다!)

 

네이버 시리즈

1949년 폴란드, 그와 그녀가 음악으로 처음 만났다 1952년 베를린, 함께하려면 이곳을 떠나야 한다 1954년 파리, 영원한 이별인 줄 알았는데 운명적으로 다시 만나다 1...

series.naver.com

  링크 타고 들어가서 녹색 '무료 구매' 버튼 클릭하면 '보기'로 변한다. 7일 이내 이용 시작해야 하며 저작권 보호장치 미적용으로 다운로드 후 파일 이동까지 가능하며 재생에 플레이어 제한도 없다. 단 해외에서는 스트리밍, 다운로드 불가다. 

  줄거리는 (내가 잘못 알고 있을 수도 있겠지만) 감독인 파벨 포리코브스키

부모님의 실화를 바탕으로 한 이야기로 알고 있다. 동서 냉전 시대의. 물론 100% 똑같지는 않다고 들었다.

  폴란드에 공산주의 정권이 들어서자 남자 주인공(이하 남주, 감독의 아버지)은

당의 명령을 받고 폴란드 전통 민족 예술(합창&무용) 단을 만든다. 그때 창단 멤버로 여자 주인공(이하 여주, 감독의 어머니)이

참여한다. 당연히 둘은 운명적 사랑에 빠지고.

자신을 겁탈하려는 아버지를 칼로 찌른 과거가 있는 (아마 죽였을 거다) 여주는 어떻게 하든 이 단체에서 성공하려고 하지만, 남주는 당이 예술단에 공산주의 관련 사상을 집어넣으려고 하자 참을 수 없다. 

  베를린 공연을 계기로 남주는 망명하지만 여주는 같이 가지 않고 남는다. 그리고 전 세계 공연을 다니는 여주는 파리에서 다시 남주를 만난다.

그리고 솔직히 남주에게 말한다. 자신이 남주에 비해 부족해서 같이 망명하지 않았다고.

  그렇게 삼엄한 냉전시대에 여주는 결혼을 하고도 해외 공연을 하면서 남주를 계속 만나고 둘의 사랑은 지속된다. 그러다 드디어 여주도 망명을 하게 되고.. 하지만 당에 의해 성공한 삶을 살아왔던 여주에게 자유주의 세계는 만만치 않고... 그리고 두 사람은 이러저러한 우여곡절 끝에, 결국.... 영화적인 선택을 하게 된다. 

  냉전 시대, 실화를 바탕으로 한 운명적 사랑 이야기가 끌리는 분께 권한다. 예전 리뷰도 링크 건다.

https://thek2017.tistory.com/471

 

‘세기적 사랑’ 개봉예술영화추천 <콜드 워>

CGV에서 아카데미 전의 형식을 빌려 주로 예술 영화를 상영해 준다. 좋지, 뭐! 뭔 소리냐면? 덕분에 <콜드 워>라는 작품을 볼 수 있는데 ​ 이 콜드 워, 칸 영화제 감독상 작품이고 영화도 감독도 미국과 별로 상..

thek2017.tistory.com

이상입니다. 

블로그 이미지

TheK의 추천영화

영화 평점 조작 알바들 때문에 짜증나서 내 돈 내고 직접 쓰는 솔직한 영화 추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