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 보통 1주일에 한 번은 가족 전체가 같이 밖에서 논다. 그럼 주인님들 세 분을 모시고 놀아야 하는데, 보통 정규직인 큰 주인님은 주말 하루 쉬게 만드는 것이 가족의 평화를 위해 좋기 때문에 놀러 갈 때마다 큰 주인님이 쉴 수 있는 곳을 정해 투척해 놓고 작은 주인님들만 데리고 논다. 그래 롯데월드 갈 때는 같은 돔 안의 카페에 투척해 놓고 작은 주인님들만 모시고 노는데, 잠실 롯데월드 몰에서는 카페 중에 미미미가 제일 좋은 것 같다.

잠실 롯데 백화점 2층이 있는 카페다. 아이스크림이 예뻐서 가면 일단 큰 주인님과 헤어지기 전에 큰 주인님은 커피, 작은 주인님들은 아이스크림을 먹는다.

요게 미미미 기본 아이스크림이다.

요건 미미미 기본 다음 옆에 있는 아이스크림. 작은 주인님들이 몹시 좋아하는데 갈 때마다 인당 시키기는 하지만 다 못 드신다. 위에서 찍은 사진들.

테이크 아웃도 환영하는 카페다.

500원 할인이고 케이크 종류도 많다.

매장 진열대.

  주말에 내 작은 주인님들 데리고 놀고 큰 주인님 여기서 커피 한 잔 하며 삶의 여유를 즐기게 해드리면 그게 또 큰 주인님에게는 소행, 소확행이 되는 것 같다. 잠실 롯데월드를 부부 동반으로 애들과 함께 온다면 와이프는 카페에 떨고 놓고 애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면 모두가 만족할 것이다. 카페, 미미미! 잠실 롯데 백화점 2층에 있다. 

블로그 이미지

TheK의 추천영화

영화 평점 조작 알바들 때문에 짜증나서 내 돈 내고 직접 쓰는 솔직한 영화 추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