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에서 다운로드 최신 영화 살펴보다가 평점 10점 만점인 영화를 발견하고 뭐지? 하다가 보았다. 영문 제목 어쌔신네이션 네이션.. 한국 제목으로 어쌔신 걸스. 

  가격이 자그마치 만원이었지만 평점 10점은 그렇다고치고 결론부터 말하자면 내 낚인 이유는 '빌스카스가드.. 드디어 일해주시네', '그냥 빌이면 닥치고 10점 주고 영화 봄' 뭐 이런.. 빌? 빌스카스가드? 누구지, 이 사람? 뭔가 내 모르는 대단한 사람인가? 그런데 주요 정보와 배우/제작진에 빌? 빌스카스가드? 안 보임.. 뭐지? 내가 모르는 무언가??

  일단 만원이니.. 주말에는 내 필요한 거 1,200원 짜리 다운로드하여도 주말 20% 할인 쿠폰 준다. 그래 그다음 만원 이거 20% 할인받아 샀다. 그리고 보는데..

  줄거리는 처음 미국 조그만 마을, 시장 개인 정보가 털리고 시장 자살하고, 이번에는 교장의 개인 정보가 털린다. 그리고 이내 수많은 마을 사람들의 개인 정보가 털리고.. 사람들은 서로 분노하다 그 화살을 여주에게 돌린다. 왜냐? 여주의 집 인터넷이 FBI에 의해 범인이 쓴 것으로 의심받았거든. 그래 분노한 사람들 여주가 있는 친구 집을 털어 여주가 포함된 포스터에 보이는 4 총사 몰살하려고 하는 것 같은데, 여차 저차 해서 여주가 나머지 3인 살리고 완전 무장해서 반대쪽 세력과 한 판 붙으려고 폼 잡으면서 끝나는 영화인 것 같은데, 아이고..

  이거 과거 올리버 스톤 감독의 내츄럴 본 킬러나

내 전에 리뷰한 영화 디스커넥트처럼 

https://thek2017.tistory.com/408

 

더케이의 추천 영화 <디스커넥트> 가족과 타자화된 당신이 SNS에서 위안을 찾을 때 꼭 봐야 하는 영화!

요새 작은 주인님2가 방학이라 영화를 보러 밖으러 나가기 힘들다. 작은 주인님을 돌봐야 하기 때문에.. 그래 개봉 영화만 한 주에 보통 5개 정도는 봐야 직성이 풀리는데 그렇지 못해서 정신을 차려보면 예전에..

thek2017.tistory.com

뭔가 한 획을 그을 수 있었을 것 같은데.. 

쩝.. 보면 알겠지만 좀 더 쉬운 길을 택했다. 일단 예고편 첨부하고. 헉. 아직 다음에는 예고편도 안 올라와서 네이버 예고편 첨부하고

https://movie.naver.com/movie/bi/mi/mediaView.nhn?code=158608&mid=43563#tab

 

어쌔신 걸스 동영상

해킹을 통한 사적 정보의 불법적인 유출이 초래하는 참혹한 물리적 살상과 폭력범죄와 이에 맞서는 피해...

movie.naver.com

  나만 당할 수 없다! 나도 별점 10점이다! "그냥 빌이면 닥치며 나도 10점이다! 빌스카이드! 드디어 일하는 걸 나도 봤다!"

  ..인간적으로 너무 쉽게 갔어! 그러려면 처음부터 아예 스타일을 그렇게 잡지. 중간에 같지 않은 KKK 단 같은 남정네들과 페미니스트는 가슴만 아프게 한다. 그리고 고등학교 영환데 국내 등급 청소년 관람불가입니다.  포탈 줄거리. 현재 참 그래.. 그냥 돈 벌려고 만든 B급 영화를 너무 예술 영화로.. 쩝. 나만 당할 수 없다! 이 영화는 금세기 고삐리 영화에서 한 획을 그을 것이다. 킬빌 마저 떠오르게 한다!

아 할인 받아 8000원. 내 피 같은 돈! 정말 양심 팔지 마라. 그런데 보기는 했니? 보지도 않았지? 흐흑.. 아 가슴만 아프다.

Posted by   TheK2017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