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5일 어린이 날 기념, 큰 주인님과 작은 주인님들이 먼저 용산 아이파크몰 CGV로 가 최신 개봉 어린이 영화 <명탐정 피카츄> 관람하고 근처 레고 미니 전시장에서 나와 합류했다. 이유는 작은 주인님들이 레고 전시장에 정착하셨단다^^* 집에 안 오신다고 해서 할 수 없이 나왔다! 용산 아이파크몰 CGV 내 레고 전시장은 전에 리뷰 쓴 적 있어 링크!
https://thek2017.tistory.com/563
그래 겨우 레고 만드는 걸 끝내고 집에 가나 했더니, 했더니.. 구궁!~ 작은 주인님1이 이건 발견했다.
7층 팝콘랩 앞에 있다. 참 파코니 게임존 론칭 이벤트는 끝났지만 론칭한 게임은 계속 있더라!
그리고 여전히 무료고. 조종대를 잡더니 카운트 다운 시작한다!
와! 하기 시작하는데.. 자판을 두들기기 시작하시더니
난리 났더라!
위에 것이 버스 맞추는 거라면, 참 근데 이 버스 이 글 쓰려고 보니 버스가 아니라
팝퍼기로 변신한 대왕 외계인일쎄. 여하튼 밑에 거는 우리 옛날 겔러그다!
계속 1등만 해서 우리 작은 주인님 1, 오락 잘하는 거 처음 알았다. ^^*
3460점으로 2등과 1000점 넘게 차이 나고
3270으로 또 1등! 게임이 버스와
겔러그
두 개만 있어 다행이다. 어린이 날 CGV용산아이파크몰 가서 애들이 영화 보고 집에 안 오겠다고 해서 레고 놀이터와 이 오락 게임으로 하루 종일 놀았다. 중간에 KFC 할인 행사 닭으로 저녁 먹고! 와! 다행이 작은 주인님 1이 게임하고 있는데 CGV 미소지기가 10시까지라고 게임 끄러 와서 말씀드렸다.
"감사합니다! 이제 집에 갈 수 있겠네요!" 그때 미소지기 내 끄지 말라고 반항할 줄 알고 마음의 준비를 하셨다 내 반응 보고 어어어어어어어어얼?~ 당황한 표정 잊을 수 없다. 초등학교 저학년 이하 애들 데리고 용산아이파크몰CGV 가봐라! 지금 제격이다. 애들이 너무 즐겁게, 하루 종일 놀았다. ^-^0* 참 용산아이파크몰 정문에서 올라오는 쪽에 6층인지 정확히 모르겠지만 투썸 카페 앞에 레고 놀이터 하나 더 조성되어 있고 20% 행사 할인에 경품도 주더라. 아무래도 요새 대륙의 실수 '싱바오'가 한국 런칭하니 레고 긴장해야 겠더라! 싱바오 블록 한 두 개 주문해 봤다.
레고와 비교해 보려고! 물론 가격은 레고와 비교해 너무 싸다. 품질이 어떤지 보려고 말이다. 자 이제 애들과 영화도 보고 팝콘도 먹고 레고도 하고 오락도 할 수 있는.. 거기에 레고와 오락은 공짜인^^* 신 개념 어린이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나름' 진정한 '어린이 용' 멀티 플렉스 관이 등장했다. (유의 사항. 여기서 어린이는 초등학교 저학년, 기준이다!) CGV용산 아이파크몰! 레고/파코니 게임존 임시 매장 끝나기 전에 가서 애들과 즐기시길! 우리 작은 주인님 1, 또 가자고 난리다!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