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 먹으러 나왔다가 갑자기 백종원의 골목식당 청파동 오복함흥냉면이 생각났다. 그래 시간을 보니 12시가 넘은 기라. 가능할까?
전에 갔을 때 11시 반 부터 한다 그러고 11시 20분 좀 넘어 손님 받았고 큰 주인님이랑 9시에 가서 2시간 기다리다 먹었는데.. 그런데 몇달 됐으니 가능할 것 같다. 재빨리 걸었다!


멀리 오른쪽에 냉면 집 간판이 보이고


곧 도착! 헉!~ 여전히!


촬영 안 된다고 써있다. 저번처럼 허락 받으려고 했더니 이번에는 사진 찍어서 블로그에 올리는 것도 안된단다. 바깥 사진은 찍어서 써도 되냐고 여쭤보니 그건 된단다. 그래 올릴 수 있는 사진이 이게 전부다.
나 지금까지 항상 사진에 대한 허락를 받았고 이게 맞다고 본다. 아쉽지만..
혼자 가서 회냉과 비냉을 먹었다. 맛은 면 맛은 저번 보다 나아진 것 같고 싼 가격에 이 정도 맛이면 여전히 혜자다! 기다리는 시간도 확 줄었다!
12시 20분쯤 도착! 20분 정도 줄 서서 기다리다 12시 40분 좀 넘어서 입실! 1시 좀 넘어서 나왔다. 처음 와서 냉면 먹을 때 방송 직후였는데 2시간 기다렸으니. 겨울이었는데. 이번엔 평일. 목요일. 20분! 평일엔 도전! 해 볼만 하다! 이상입니다!

블로그 이미지

TheK의 추천영화

영화 평점 조작 알바들 때문에 짜증나서 내 돈 내고 직접 쓰는 솔직한 영화 추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