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7월 CGV에서 영화를 보다가 좀 오래간만에 충격을 받은 영화가 있다. 

심지어 CGV 아트하우스 영화였는데 보다가 나가는 사람도 있고! 

제목은 <미드소마>, 로튼 토마토 무려 100%!!!!!!!!!!~~~

그때 한 5분 리뷰.

https://thek2017.tistory.com/660

 

최신개봉영화추천-CGV CAV(Cinema Adult Vacation) 기획전 <미드소마>! 음, 정말 어른들을 위한 영화군.. 헉!~

처음에 CAV, CAV! 해서 뭔가 했더니 애들은 가라!~ 미성년자들은 못 보는 성인들만 볼 수 있는 영화들 왕창 모아서 상영하는 프로그램이었음. 여하튼 본 영화 미드소마! 카피. 90년에 한 번. 9일간의 축제. 당신..

thek2017.tistory.com

  내용은 미국 대학생들이 유럽 친구 따라 그 친구 마을 축제 구경하러 갔다가 말로 상상할 수 없는 상황에 놓인다는 것이다. 내용이 매우 충격적인 사이비 종교와 관련된 이야기니 마음 단단히 먹고 봐야 한다. 아니면 도전하지 마라. 정말 충격적이다. 시간도 꽤 길다. 러닝타임 170분이다.

무료로 다운 받아 볼 수 있는 곳!

https://movie.naver.com/movie/bi/mi/point.nhn?code=182014

 

미드소마

90년에 한 번, 9일 동안 열리는 미드소마에 초대된 6명의 친구들선택된 자만이 즐길 수 있는 충격과 공...

movie.naver.com

빨간색 다운로드 버튼 누르면 다운로드할 수 있는 시리즈로 넘어간다.

물론 그 전에 해당 포탈 로그인하는 것이 편하다.

시리즈로 넘어가면 둘 중 선택해서 클릭하면 되고 

클릭한 후 우측 중간 정도에 있는 무료 구매 버튼 누르면 버튼 제목이 무료 구매에서 보기로 바뀐다. 

보기 클릭하면 시리즈 창으로 다시 넘어가고 다운로드 클릭하면 된다.

  재생 가능 기간은 다운로드 후 제한 없고, 저작권 장치 미 적용에 다운로드 후 파일 이동이 가능하며 재생에도 플레이어 제한이 없다. 단 해외에서는 이용 불가이다. 이상입니다.

 

블로그 이미지

TheK의 추천영화

영화 평점 조작 알바들 때문에 짜증나서 내 돈 내고 직접 쓰는 솔직한 영화 추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