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점이 다음 8.4, 네이버 8.8이 넘으니 이 정도면 사실 수작이다. 개인적으로 이 영화를 봤을 때도 수작이었고. 이건 대한민국이나 허리우드에서 리메이크해도 좋을 것 같다. 영화 <인비저블 게스트>!

  장르가 범죄, 미스터리, 스릴러인 관계로 솔직히 줄거리를 말해 줄 수 없다. 하지만 범죄, 미스터리, 스릴러를 좋아하는 당신이 이 스페인 영화를 본다면 다 보고 내게 이 정도면 엑설런트는 아니더라도 괜찮다고, 좋은 작품이라고 할 것이다.

네이버 구매 1,200원

https://series.naver.com/movie/detail.nhn?productNo=3031108&isWebtoonAgreePopUp=true

 

인비저블 게스트

의문의 습격으로 살해 당한 ‘로라’ ‘아드리안’은 연인의 죽음에 절망하고, 범인은 흔적도 없이 사라졌다. 유력한 용의자로 누명을 쓴 ‘아드리안’은 승률 100%의 변호사...

series.naver.com

카카오페이지 1,200원이다. 

https://page.kakao.com/home?seriesId=51326829

 

인비저블 게스트

의문의 습격으로 살해 당한 ‘로라’‘아드리안’은 연인의 죽음에 절망하고, 범인은 흔적도 없이 사라졌다. 유력한 용의자로 누명을 쓴 ‘아드리안’은 승률 100%의 변호사 ‘버지니아

page.kakao.com

  이 작품은 양대 포탈이 가격도 같고 네이버가 저작권 보호 장치 미적용에 다운로드 후 파일 이동이 가능하고 재생에 플레이어 제한이 없으니 다운로드 소장을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네이버도 괜찮을 것 같다. 물론 구매는 이용 시작 후 역시나 7일 이내다. 

  밝힐 수 있는 줄거리는 누군가는 죽었고 누군가는 그 죽음에 대한 책임을 져야하며 당연히 그 책임이 누명인지, 사실인지 밝혀지는 것이 영화의 가장 중요한 핵심일 것이다. 그런데 이 영화는... 여기서 더 이야기하면 이 영화의 정말 핵심 스포가 되기 때문에 허리우드 영화보시다 한국 영화 보시다, 어? 영화 편식이 좀 심한데? 다른 나라 영화 좀 봐야하지 않나? 할 때 보시라. 후회 없는 선택이 되실 것이다. 예고편 첨부합니다.

이상입니다. 멀고 살기 바빠 마음의 여유가 없어 댓글에 답변 못달음 용서해 주세요. 

블로그 이미지

TheK의 추천영화

영화 평점 조작 알바들 때문에 짜증나서 내 돈 내고 직접 쓰는 솔직한 영화 추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