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끔 네이버 영화에서 판매건수 기준 순위를 보곤 한다. 휴가 기간이라 개봉한 영화들이 더욱 없는 7월 중순-말이 혹시나 놓친 영화들을 다운로드하여 볼 기간이다. 그런데..? 오늘 보니 모르는 영화가 극한 직업, 스파이더맨, 라이온 킹을 제치고 일간 인기 순위 5위에 랭키 되어 있더라. 밑에 링크!(2019년 7월 28일 새벽 3시 기준)

https://series.naver.com/movie/top100List.nhn

 

영화 TOP 100 : 네이버 시리즈

인기작품 지금 확인하세요!

series.naver.com

  뭐지? 이 영화??

  가격도 1,000원 밖에 안 하고 제목처럼 정말 히든 페이스인데? 그래 생각 없이 다운로드하여 보았다. 평점도 8.1이나 된다. 보니, 잘 만든 독립 영화? 느낌으로 한정된 공간을 활용해 잘 찍은 영화다. 남자 주인공이 오케스트라 지휘자라 음악과 효과음의 사용이 눈에 띄는 작품이기도 하다. 

  줄거리는 지휘자 남주와 스페인에서 남미로 같이 온 여친, 비디오 하나 남기고 사라지자 (남친, 단원과 바람피우다 걸렸다!) 상심해 술 마시다 바텐더 하는 여주 만나게 되고 둘은 뭔가 사랑?에 빠지면서 도시 외곽의 남주 집에서 지내게 되는데 이 집이 이 영화의 키 포인트로 전 집주인이 독일 장교로 나치 출신이었다. 뭐 여기까지. (형사 등장! 남주, 여친 살해범 비슷하게 오해도 하게 되고..) 왜 여기 까지냐. 이게 더 이상 이야기하면 스포이며,  절대주의사항은 영화를 보기 전에 포탈의 줄거리를 읽지 마라! 포탈의 줄거리가 정확히 스포를 하고 있어 (이런 경우는 또 처음이다!) 보기 전에 포탈 줄거리 보게 되면 쌍욕 나온다. 물론 사람들이 많이 본 이유는 영화 보고 리뷰 보니 따로 있더라. 여하튼 영화 보고 리뷰도 보시는 편이. 그럼 다운로드할 곳 링크는 밑에.

https://series.naver.com/movie/detail.nhn?productNo=1622991

 

히든 페이스

젊은 지휘자 안드레아는 벨렌과 연인사이다. 어느 날 벨렌은 이별의 영상편지만을 남기고 떠난다. 실연의 아픔과 상실감에 괴로워 하던 안드레아 앞에 파비아나가 나타나고 안드레아의 여...

series.naver.com

  저작권 장치 미적용으로 다운로드 후 파일 이동이 가능하며 재생에 플레이어 제한도 없다. 콜롬비아 영화며 러닝타임 97분이고 2011년 제작, 대한민국에 2014년 9월 12일 개봉했다. 깔끔하게 청소년 관람불가를 택한 선택이 마음에 든다. 장르는 공포, 스릴러이고 다시 한 번 말씀드리지만 가격 대비 괜찮은 B급 영화고 포탈 줄거리 절대 영화 보기 전에 보지 말아야 하며! 리뷰도 가급적 보지 마시길, 이상입니다.

블로그 이미지

TheK의 추천영화

영화 평점 조작 알바들 때문에 짜증나서 내 돈 내고 직접 쓰는 솔직한 영화 추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