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어제오늘, 우연히 조니 뎁에게 꽂혔다. 

토리의 추억님 포스팅을 읽다가 조니 뎁이 생각났기 때문이다.

https://toreerang.tistory.com/127

만질 수 없는 사랑의 대표 판타지 영화 추천 가위손

올겨울 들어서 새벽에 남몰래 잠깐 내리다 사라져버린 짝퉁 눈 말고 제대로 된 눈 내리는 거 보신 분 계신가요? 아마 우리나라도 이미 오래 전부터 뚜렷한 사계절은 사라져버린 것 같죠? 전 가끔 눈내리는 풍경을..

toreerang.tistory.com

그래 조니 뎁 작품을 넷플릭스에서 검색해보니 내가 안 본 작품이 두 작품 정도 되더라.

그래서 두 편 다 보고 일단 <퍼블릭 에너미>에 대해 5분 리뷰를 쓰고 

https://thek2017.tistory.com/848

<퍼블릭 에너미> 조니 뎁/크리스찬 베일 주연, 마이클 만 감독의 범죄 액션 영화 추천

포스팅 제목만 들어도 갱스터 영화 마니아들은 확!~ 구미가 당길 것이다. 은행 강도인데 미국 국민들에게 영웅 대접을 받던 은행 강도 조니 뎁이 연기한 존 딜린저와 그를 잡아야 하는 FBI 크리스찬 베일이 연기..

thek2017.tistory.com

지금 소개해 드릴 영화는 나이 든, 대머리에 늙은 조니 뎁의 연기를 볼 수 있는 2015년 작 <블랙 매스>다!

 

 

줄거리는 FBI 정보원을 하며 깽스터인 조니 뎁이 연기한 제임스 벌저가 전국 조직의 보스로 성장하고 몰락하는 이야기.

어째 슬쩍 <무간도>와 관련된 <디파티드>의

 

 

두목 잭 니콜슨이 분한

 

 

프랭크 코스텔로가 생각난다.

https://thek2017.tistory.com/177(관련 포스팅)

무간도 - 포털 실시간 1위에 랭킹되어 생각나 본 영화. 그리고 생각난 신세계, 디파티드

한 때 홍콩 영화가 대한민국의 극장가를 점령하던 때가 있었다. 우리는 홍콩 영화를 보며 자랐고 홍콩 배우를 흉내내며 담배를 피워됐다. 하지만 권불십년. 한국 영화 뉴 웨이브와 더불어 (근데 좋은게 한국 영화..

thek2017.tistory.com

  이 영화 <블랙 매스>는 실화를 바탕으로 했으며, 그 실화를 <디파티드>가 <무간도>를 바탕으로 리메이크할 때 첨가하지 않았나 싶다. 

물론 내 추측이다. 5분 리뷰 원칙에 따라 구체적으로 찾아보지는 않았다.

나이든 조니 뎁의 실화 연기가 보고 싶은 조니 뎁 마니아, 인뚜우지애스터! 들에게 권한다.

 

 

어떤가?

 

 

느낌이 많이 다르지 않은가? 2017년 개봉한 <캐리비안 해적>과는.

무엇보다 감독이 몬태나 제작/각본/감독인 스콧 쿠퍼다!

 

 

개인적으로 <몬태나>, 좋아하는 크리스찬 베일이 주연이며 인생 영화 중 하나로 추천하고 싶은 영화다!

https://thek2017.tistory.com/155

더케이의 영화 추천 - 몬태나. 헐~ 대박! 심야 극장에서 우연히 발견한 인생 영화. 무조건 봐라!

서부 영화다. 내가 이 영화를 본 이번 주 목요일 나는 극장에서 네 편을 연달아 봤고 이 영화가 마지막 영화였다. 밤 24 :50분부터 시작해 새벽 27 :01분에 끝난 이 영화는 내게 전율을 느끼게 해 주었다. 그날,..

thek2017.tistory.com

  그래 <블랙 매스> 바로 봤다! 그래서 솔직히 말씀 드리면 이 영화 <블랙 매스>는 액션 영화 아니다. 실화를 바탕으로 한 잔인한 범죄 영화다. 조니 뎁이 출연하는 범죄 '액션!' 영화를 원하시면 <퍼블릭 에너미> 보시고 '심각한, 리얼한' 범죄 영화 보고 싶으시면 <블랙 매스> 보시길. 청소년 관람 불가고 대한민국에서는 <블랙 매스> 개봉하지 못한 것 같다. 

넷플릭스

https://www.netflix.com/

Netflix 대한민국 - 인터넷으로 TV 프로그램과 영화를 시청하세요

스마트 TV, 태블릿, 스마트폰, PC, 게임 콘솔 등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영화와 TV 프로그램을 마음껏 즐기세요.

www.netflix.com

네이버 시리즈에서 볼 수 있다. 

https://serieson.naver.com/movie/detail.nhn?productNo=2159256 구매 5,000원. 대여 1,300원. 

블랙매스

보스턴에서 이탈리아 갱을 수사하던 FBI 요원 존 코널리(조엘 에저턴)는 보스턴의 갱단 윈터 힐의 두목 제임스 벌저(조니 뎁)에게 손을 내민다. 제임스가 제안을 받아들이자 존은 범...

serieson.naver.com

이상입니다. 

블로그 이미지

TheK의 추천영화

영화 평점 조작 알바들 때문에 짜증나서 내 돈 내고 직접 쓰는 솔직한 영화 추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