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낙 영화광이라 못 본 영화 찾기가 힘들다. 그런데 넷플릭스를 뒤지던 중 <굿 셰퍼드>라고 못 본 영화를 발견한다. 

  베를린 영화제 은곰상 수상에 <대부>의 프란시스 포드 코폴라 감독 제작에 <포레스트 검프>의 에릭 로스 각본에 로버트 드 니로 감독이라! 주연도 자그마치 맷 데이먼과 안젤리나 졸리이니 어찌 안 볼 수가 있을까?

  내용은 2차 대전 직전에서 1960년대 쿠바 사태까지, 주인공 맷 데이먼이 미국 정보부 관련 일을 하면서 이후 창설되는 CIA에서 핵심 역할을 하는 첩보 영화인데 액션이 주가 아니라 서스펜스(?)에 가까운 스릴러 형식이다. 정말 오래간만에 안 본 볼 만한 영화를 발견하고 행복하게 167분간 보았다. 당연히 청소년 관람 불가다. 예고편 첨부한다.

(예고편 링크 이유는 모르겠는데 사진이나 박스 글 하단을 클릭해야 넘어간다. 주소 클릭하면 안 넘어간다.

어라? 하루 지나니 안 넘어가던거 넘어갑니다. ^0^*)

https://movie.naver.com/movie/bi/mi/mediaView.nhn?code=41839&mid=6901#tab

 

굿 셰퍼드 동영상

1961년 4월 쿠바 반 혁명군 침공작전에 실패한 미국 정부는 CIA 내부 첩자로 인해 정보가 유출되었음을 ...

movie.naver.com

 

영화 보는데 정말 미국의 역사를 관통하는 기분이다. 마스터피스에 가까운 느낌도 들고 액션이 아닌 서스펜스나 스릴러 첩보물을 좋아하는 분들께 적극 추천한다. 다음이나 네이버 영화에 없고 넷플릭스에서 봤다. 

https://www.netflix.com/

 

Netflix 대한민국 - 인터넷으로 TV 프로그램과 영화를 시청하세요

스마트 TV, 태블릿, 스마트폰, PC, 게임 콘솔 등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영화와 TV 프로그램을 마음껏 즐기세요.

www.netflix.com

지금보다 젊은 안젤리나 졸리와

맷 데이먼의 모습을

볼 수 있어 좋았다. 감독이 좋아하는 배우인 로버트 드 니로인 것도 좋았고. ^0^*

밑은 포탈에 있는 영화 관련 정보다. 

이상입니다. 

블로그 이미지

TheK의 추천영화

영화 평점 조작 알바들 때문에 짜증나서 내 돈 내고 직접 쓰는 솔직한 영화 추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