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전공이 최고 50% 할인이라는 것은 이미 제 블로그를 방문하시는 분들은 다 아실 테고..

몇 달 전에 생어거스틴 카톡 친구를 맺었는데 한 달에 한 번 정도는 받는 편이다. 

  아.. 생어거스틴이 어디냐 하면? 제가 <나의 특별한 형제>를 리뷰 때 같이 소개해 드렸던 베트남 식당이다. 

https://thek2017.tistory.com/564

 

어벤져스에 맞춰 감히 개봉한 최신개봉 한국영화추천 <나의 특별한 형제> 아 이거 정말 어벤져스에 뭍히기 차마 아까운 영화다! 흥행해라!

큰 주인님이 오래간만에 근로자의 날을 기해 데이트를 신청하셨다. 10주년 결혼기념일 이후로 근 두 달만이다. 그래 할인 인생, 만반의 준비를 했다. 나이가 50 전후부터 남자는 집에서 안 쫓겨나려면 잘해야 한다..

thek2017.tistory.com

티몬 할인으로 처음 알게 되었는데 괜찮아서 카톡 친구를 맺어두니 4~50% 할인으로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이 평균 한 달에 한 번 정도 온다.  

  그런데 생어거스틴 카톡에 발재반점이 같은 회사 체인점이라 매번 같이 볼 수 있도록 오는 것이다. 그래 언제 한번 가봐야지 하다가 

위 쿠폰과 더불어 밑에 쿠폰도 같이 엮어서 와서

큰 마음먹고 큰 주인님과 방문했다! 지점은 광화문점인 줄 알았는데 종로점이다!

그런데 쿠폰 쓰려고 갔는데 역시나 예상대로!

자체 행사를 따로 또 하고 있었다!

그래 갖고 갔던 쿠폰이 아니라 발재 반점 종각점 자체 행사 메뉴를 먹었다. 

일단 양장피에 쟁반짜장 2인.(양장피 맞겠지? 이렇게 비싼 것 언제 먹었는지 기억이 잘 안나서.. 잘 못 알고 있을 수도 있다. ^0^*)

숟가락이 덜어먹는 숟가락이라 커서 그렇지 양이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적지는 않다!

소스를 넣고

비벼 주셨다. 

덜어서 먹는 시스템.

쟁반 짜장.

여기까지 할인 행사해서 3만 원.

그리고 이벤트 하더라!

난 이미 카톡 친구라 보여드리니 2,000원에 주셨다. 새우 춘권 4피스

술은 

제일 큰 거더라. 할인해서 3만 원. 식사하고 술 더 먹으려고 매니저님한테 말씀드리니

정말 꽉 찬 짬뽕 밥을 권하셨다!(메뉴판에는 없다)

덜어먹는데

정말 괜찮더라! 정말 잘 먹었다!

명함

위치.

술을 잘 못해 많이 남은 술은 집으로! 봉투 주셨다. 

1층에서 발재반점으로 내려가는 건물 계단 입구!

보너스 동영상 쇼트. 

여기도 그렇고 생어거스틴도 그렇고 정말 괜찮았다. 물론 지금까지 40% 이상 할인받아먹었고 앞으로도 그럴 것이다. 

  중국집과 베트남 식당 프랜차이즈 중 괜찮은 식당을 찾는다면 생어거스틴, 발재반점 카톡 친구 맺으면 한 달에 한번 40% 이상 쿠폰 보내주니 참조하시길. 음식들 괜찮다. 분위기도 괜찮고. 직원들도 친절하고. 이상 50% 할인 지킴이 TheK였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TheK의 추천영화

영화 평점 조작 알바들 때문에 짜증나서 내 돈 내고 직접 쓰는 솔직한 영화 추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