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주인님1이 오늘은 죽어도 외식을 해야겠다고 노상 시위에 들어갔다. 다이어트 중이라 여기저기를 피해 집으로 향하다 '곱창 이야기'에 딱 걸리고 만다. 난 곱창 마니아다. 돈이 없어 잘 못 먹어서 그렇지. 밑에 증거 포스팅! 강남 곱창 이야기만 포스팅 세번했다. ^0^*

https://thek2017.tistory.com/684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대창이 먹고 싶다면!-강남 곱창 이야기 강남본점! 먹다가 너무 맛있어서 울 뻔했다! 우왓!~ 인생 맛집!!! 이다.

큰 주인님이 강남 곱창 이야기 곱창이 먹고 싶단다. 그래 비싸지만 소원인데 어쩌겠어! 갔다! (밑은 전에 간 리뷰 링크) https://thek2017.tistory.com/438 신논현역 <강남 곱창 이야기> 영동 시장 먹자 골목 곱창..

thek2017.tistory.com

  그런데 충정로 곱창 이야기는 가 본 적이 없다.(참.. 둘은 내 생각에 같은 체인점이 아닌 것 같다. 내 생각에)

그래 포스팅 할 겸 들어갔다! 메뉴.

곱창 모듬 2인분 시켰다. 첫 세팅!

서비스

우왓! 간, 천엽, 육회까지.. 정말 괜찮았던 부분'1'이다! 서비스인데 정말 신선하고 좋더라!

메인 모듬 곱창 2인분.

메인! 한장 더!

작은 주인님들 떡과 염통을 주고 나는 곱창류~를 먹었다. 맛은 쏘쏘! 무난 무난.

작은 주인님들 밥에 반찬으로 염통 만원 추가! 좋았던 것 '2'

요렇게 익혀서 따로 주시는 센스 좋은 사장님!

그리고 국수를 시켰는데!

좋은 점 '3'번째! 정말 좋더라!~

먹다가 다시 한 장!

가게 내부.

다른 메뉴도 팔더라.

담에 한 번 먹어 보고 싶었다. 

주소는 중구 중림로 21 더플레이스 충정로. 전화 번호는 02-393-6668이다.

이상입니다. 

블로그 이미지

TheK의 추천영화

영화 평점 조작 알바들 때문에 짜증나서 내 돈 내고 직접 쓰는 솔직한 영화 추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