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작은 주인님2는 <신비 아파트> 광팬이시다. 이제 얼마 안 있어 초등학교에 들어가기 때문에, 같이 비교적 자유롭게 놀 날이 얼마 남지 않았다. 그래 기회가 있으면 함께 한다. 하지만 역시나 비운의 아버지에게 작은 주인님들은 기회를 잘 주지 않으신다. 그러다!~ 낭보를 듣게 되었으니!

쨔잔!~ 2020년 1월 5일부터 시작한 유니버설 아트 센터 <신비 아파트> 공연 소식이었다. 그래 재빨리 갔다!

처음 소식을 접한 곳은 KT 멤버십 알람! 

  아, 근데 당일 예매가 안되는 것이다. 찾아보니 위메프에도 있는데 역시나 당일 예매 안되고, 인터파크에도 있는데 역시나 예매가 안되는데, 인터파트에는 3시간 전에 예매해야 된다고 써 있더라.

결론은 3시간 전에 안해서 안되는 것이었다!

  그런데 작은 주인님 두명을 모신 내 경험으로 이런 상시 할인 공연은 현장 할인도 똑같이 진행된다. 공연을 하는 회사에 전화해서 문의했더니 당연히!

  평일 50%, 주말 45% 할인에다가 재관람 할인도 55%다! 표 한 번 보고 버리지 마시길! 내 얼마 전에 우리 작은 주인님2도 영화 신비 아파트 두 번 봤다!

https://thek2017.tistory.com/817

 

7세 전후 아동에게 보여줬는데 또 보고 싶다고 해서 태어나 처음으로 해당 아동이 두 번 본 영화 <신비아파트 극장판 하늘도깨비 대 요르문간드>

작은 주인님들이 신비아파트를 너무 좋아한다. 그래 잠실 롯데월드 할로윈 특별관 <신비아파트 귀신 구하리>도 찾아갔었다. https://thek2017.tistory.com/774 오픈! - 평일 낮 12시다. 늦게 오픈한다!" data-og-d..

thek2017.tistory.com

여하튼 처음 발견한 58% 할인인 KT 공연할인 보다는 적지만 그래도 다행히 볼 수 있었다. 도착해서 

여기서 사진도 찍고, 

주변을 둘러보니

헐!~ 당연히 수없이 많은 작은 주인님 부류들이 널려 계셨고!

이러 저런 신비아파트 상품을 사기 위해 난리도 아니였다.

정말 장난감부터 옷까지 없는게 없더라!

비싼 장난감은 정말 비싸더라!

캐릭터 콜렉션 세트 7만 2천원! 여하튼 공연장으로!

영화 <대부>에서나 보던 공연장이다! 우왓!~

신기했다. 자리도 일일히 스태프가 안내해 주었다. 

주중이고 일찍 들어가 앉아 처음에는 사람이 별로 없었다.

공연 끝나고 커튼콜??

커튼콜?인가 동영상.. 그때만 찍게 허락했다.

하나 더!

  

  평일 2시 공연이었고 예약 안하고 가도 50% 할인 받을 수 있고 2층 맨 앞 자리에서 볼 수 있었다. 초등학교 들어가기 직전의 작은 주인님들에게 사랑 받고 싶은 아빠 집사님들은 참고 하시길! 참! <유니버설 아트 센터> 5호선 아차산역 4번 출구에서 조끔만 걸어가면 있다. 이상입니다. 

  참! 될 수 있으면 1층에서 보시라. 그래야 커튼콜 때 배우들과 작은 주인님들이 직접 교감할 수 있다. 2층에는 배우님들 안 올라온다.

블로그 이미지

TheK의 추천영화

영화 평점 조작 알바들 때문에 짜증나서 내 돈 내고 직접 쓰는 솔직한 영화 추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