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CGV아이파크몰에 자주 간다. 

극장이 너무 좋아서 이다.

(롯데시네마에서 이 정도 좋은 극장은

아마도 잠실 새로운 롯데몰에 있는 극장 정도)

그런데 문제는 이 아이파크몰 약간 과장해서

15년 좀 넘게? 다닌 것 같은데

맛있는 식당을 발견하지 못해서

사실 에로사항이 좀 있다.

한끼를 굶고 한끼를 먹어도 맛있거나 괜찮아야

한다는 소행, 소확행의 신념은

정말 용산CGV아이파크몰에서는 많이 흔들린다.

물론 과거에 철거되기 전에는 

아이파크몰 앞에 감자탕 집들이라도 있었다.

그런데 지금은 그 감자탕 집들도 사라졌다. 

그리고 일단 다 비싸다. ^^*

그래 영화 중간에 무얼 먹을까 찾다가

오랫동안 찜해 놓았던 식당으로 들어갔다.

처음에는 좀 이름이 독특해서 망설였었는데

솔직히 제육볶음을 워낙 좋아하고

더구나 밥과 국수도 있는 구성이고

값에 비해 나같은 사람에겐 비싸지만

함 도전해 보고 싶었다.

그래서 뚜둥!~

메뉴판에 적혀있는 

돼지갈비찜+직화 제육 한상차림 9,500원 매운맛으로 시켰는데

뭐 구성은 일단 미니국수. 

딱히 맛있지는 않았지만 시원해서 일단 너무 좋았다.

한 입! 그리고 하일라이트 고기!

양이 생각보다 많이 푸짐했다!

떡도 있었다. 우리 주인님 사진 보고 먹고 싶어 하셨다.

밥도 꼬들꼬들 괜찮았다. 하나 더 추가해 먹었다.

무엇보다 먹으면서 

고기를 계속 데워 먹을 수 있어 좋았다.

먹다가 찍은 사진. 

고기가 식지 않아 살짝 더 맛있었던 것 같다.

리필 되었던 미역 정말 많은 미역국!

간만에 느끼하고 맵게 잘 먹은 것 같다.

난 재방문 의사 있다. 

나같이 제육볶음 좋아하시는 분들께 권한다. 

마시찜 한상 차림.

유의사항은 제공 시간이 

평일 오전11시-오후 3시 30분 까지라는 사실이다.

물론 오해마시라. 용산아이파크몰이라는 한정된 공간.

그 공간 내에서다.  

위치는 서관 6층 식당가이고 

영화보고 나와서 6층에서 우측 식당가로 돌면 된다.  

이상입니다. 

블로그 이미지

TheK의 추천영화

영화 평점 조작 알바들 때문에 짜증나서 내 돈 내고 직접 쓰는 솔직한 영화 추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