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자 모 포털 무료 추천 영화에 <더 기버: 기억 전달자>가 떳다.

  인류 대 파멸 이후 완벽한 공동체를 이루어 사는 어느 근 미래 사회, 특정한 나이가 되자 우리의 주인공은 공동체에서 평생 직업으로 살 역할을 부여 받는다. 놀랍게도 그의 직업은 기억 보유자! 그 부여 받은 직업을 통해 주인공은 자신의 공동체가 자신의 생각과 다른 세계라는 것을 발견하고 이에 저항하기 시작한다. 전 세계 1,000만부가 팔린 수퍼 베스트셀러가 원작이며 네이버 평점 1700명 이상에 8.0으로 영화적 재미도 잃지 않았다. 예고편 첨부한다.

인간에게 자유를 주면 인간은 결국 잘못된 선택을 할까?

주인공은 진실을 찾을 수 있을까?

밑에 무료로 다운 받을 곳 링크 걸어 드릴테니 직접 확인하시길!

https://serieson.naver.com/movie/detail.nhn?productNo=1617329(밑 그림과 설명이 아닌 여기 주소를 클릭하셔야 합니다!)

 

더 기버: 기억전달자

전쟁, 차별, 가난, 고통 없이 모두가 행복한 시스템 ‘커뮤니티’에서 다른 사람들과 똑같이 행복한 삶을 살던 ‘조너스’는 직위 수여식에서 ‘기억보유자’의 임무를 부여 받는다. ‘기...

serieson.naver.com

참! 당연히 해당 포털 로그인은 하셔야 합니다. 

'가격정보 

구매 칸'에

'무료 구매' 클릭하시면 '무료 구매'가 '보기'로 바뀝니다.

다시 '보기' 클릭하시면 '다운로드'와 '스트리밍' 버튼 볼 수 있을 겁니다. 선택하시면 됩니다.

7일 이내 다운로드 받으셔야 하며 재생 가능 기간은 다운로드 후 제한이 없습니다. 

저작권 보호 장치 미적용으로 다운로드 후 파일 이동도 가능합니다. 재생에 플레이어 제한도 없습니다.

단 해외에서는 스트리밍, 다운로드 불가합니다. 

지원기기는 PC 2대, 스마트폰 3대입니다. 그럼 즐감하시길 바랍니다. 이상입니다.

블로그 이미지

TheK의 추천영화

영화 평점 조작 알바들 때문에 짜증나서 내 돈 내고 직접 쓰는 솔직한 영화 추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