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CGV에 못 가니 넷플릭스에 빠져 산다.

얼마 전에 알 파치노 주연의 <스카페이스>를 봤고

https://thek2017.tistory.com/820

TheK의 추천 영화 - 브라이언 드 팔마 감독, 알 파치노 주연의 <스카페이스>

과거 범죄 영화가 마스터피스, '걸작' 일 때가 있었다. 그중 한 편 <스카페이스>! 줄거리는 군 출신인 쿠바 범죄자 알파치노가 연기한 토니 몬타나가 미국에서 마약왕으로 성장하고 몰락하는 이야기다. 지금의 범..

thek2017.tistory.com

 

그 옛날 알파치노의 매력에 흠뻑 빠져있는데 넷플릭스에서 이 영화가 눈에 띄었다.

 

 

<갓 파더>! 한국 제목 <대부>! 제45회 아카데미 영화제에서 작품상, 각본상, 남우주연상을 수상한 작품이며,

이제 전 세기가 된 20세기 최고 영화 중 하나! <대부>!

프란시스 포드 코폴라 감독!

얼마전 리뷰한 <아이리시 맨>의 마틴 스콜세지 감독과 더불어

https://thek2017.tistory.com/804

최신 개봉 마초들에게 무조건 추천하는 마스터피스(걸작) 범죄'사' 영화 - 마틴 스콜세지의 <아이리시맨>

보고 싶은 영화가 있었다. 그런데 개봉한지도 모르고 있었다. 극장은 CGV에서만 영화를 보기 때문에, 그리고 흥행 순위에서 처참하게 밀려있기에 이 마스터피스를 놓칠 뻔했다. 영화 <아이리시맨>! 이제 거장의..

thek2017.tistory.com

마피아를 소재로 한 마스터 피스 영화에 상벽을 이루었던 감독!(뭐 내 20세기 기억에는 그렇다^^*)

만약 20세기 대중 상업 영화 중 마피아 소재의 마스터 피스(걸작)에 관심이 있다면! 꼭 보시길.

  줄거리는 대부가 저격당하고 일반인인 막내아들 (전쟁 영웅) 마이클 꼴레오네가 자연스럽게 마피아 조직에 스며들게 되는 이야기다. 그리고 (이후 대부 시리즈에서도) 알 파치노가 분한 마이클 꼴레오네는 마피아를 이끄는 대부로 성장한다.

  대부 시리즈의 첫번째 영화인 대부 1로 알 파치노는 범죄 영화에 있어서 최고 스타가 된다.(물론 내 생각이다^^*)

예고편 첨부합니다.

https://movie.naver.com/movie/bi/mi/mediaView.nhn?code=10071&mid=12811#tab

대부 동영상

1947년 돈 코를레오네(Vito Corleone: 말론 브란도 분)의 호화 저택에서는 막내딸 코니(Connie Corleone...

movie.naver.com

범죄 영화 마스터 피스 좋아하신다면 후회없는 선택이 되실 겁니다.

만약 알 파치노가 범죄자로 나오는 영화 한 편 더 추천해 달라면

 

 

<칼리토> 추천합니다! 다음에 기회가 되면 알 파치노가 범죄자 때려잡는^^ 경찰로 나오는 영화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이상입니다. 참! 넷플릭스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https://www.netflix.com/

Netflix 대한민국 - 인터넷으로 TV 프로그램과 영화를 시청하세요

스마트 TV, 태블릿, 스마트폰, PC, 게임 콘솔 등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영화와 TV 프로그램을 마음껏 즐기세요.

www.netflix.com

https://serieson.naver.com/tvstore/detail.nhn?mcode=10071 네이버 시리즈는 대여 1,600원입니다.

네이버 시리즈on

HD(1080) 19 대부 평점 9.2| 감독 프란시스 포드 코폴...| 주연 말론 브란도,알 파치노,제임스 칸| 1977.05.25. 1947년 돈 코를레오네(Vito Corleone: 말론 브란도 분)의 호화 저택에서는 막내딸 코니(Connie Corleone Rizzi: 탈리아 샤이어 분)와 카를로(Carlo Rizzi: 지아니 루소 분)와의 초호화판 결혼식이 거행되고 있다. 시... 대여 1,600캐시   

serieson.naver.com

https://page.kakao.com/home?seriesId=51702893 카카오 페이지는 1,320원인 것 같습니다. 

대부

마피아의 대부 돈 꼴레오네의 호화 저택에서 막내딸 코니의 결혼식이 열린다. 시실리에서 이민온 뒤, 정치권까지 영향력을 미치는 거물로 자리잡은 돈 꼴레오네는 갖가지 고민을 호소하는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해주며 '대부'라 불리운다. 한편, 솔로소라는 인물은 꼴레오네가와 라이벌인 탓타리아 패밀리와 손잡고 새로운 마약 사업을 제안한다. 돈 꼴레오네가 마약 사업에 참여하지 않기로 하자, 돈 꼴레오네를 저격해 그는 중상을 입고 사경을 헤매게 된다. 그 뒤, 돈 꼴레오

page.kakao.com

이상입니다. ^0^*

블로그 이미지

TheK의 추천영화

영화 평점 조작 알바들 때문에 짜증나서 내 돈 내고 직접 쓰는 솔직한 영화 추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