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영화는 재개봉한다!

아, 너무 좋다! 이 영화 2010년, 딱 10년 전에 개봉했던 영화다! (나는 왜 얼마 전에 또 봤을까.. ㅠㅠ;)

  줄거리는 남주와 그 일당이 작업하다 걸린, 초국적 기업 대표의 제안을 받아들여, 경쟁사인 다른 초국적 기업 상속자 꿈 속에 들어가 원하는 생각을 심은 후, 초국적 기업 대표의 뜻대로 경쟁사 상속자가 자신도 모르게, 자신이 원해서 상속받는 기업을 쪼개게 만드는 것이다.   

  이 영화 남자 주인공인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도 자신이 아직 이 영화를 다 이해하지 못했다고 말할 정도로 난해한 부분과 논쟁의 여지가 있는 영화다. 하지만 이런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 작품 좋아하시는 분들께 적극 추천한다.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은, 정말 영화 인튜지애스터(마니아의 좋은 버젼?)인 나 조차도 헉!~ 한 <메멘토>

배트맨을 예술? 영화로 승화시킨 <배트맨 비긴즈>

<다크 나이트>

<다크 나이트 라이즈>의 감독이며 

우리나라 비 성수기 시즌인 11월을 새로운 틈새 시장으로 만든

<인터스텔라> 감독이기도 하다. 또한 여러분들이 지금은 기억할 <덩케르크>의

감독 또한 크리스토퍼 놀란이다. 올해 제작비 2억 5,000만 달러인

<테넷>이라는 영화가 7월 17일 개봉 예정이다. 개봉을 학수고대한다!

그럼 예고편. <인셉션>

<덩케르크>

<인터스텔라>

자 뭐하십니까? 웬만한 좋은 영화 다 보셨다고 자부하시는데 아직 <인셉션>을 못 보셨다면!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 마니아, 인튜지애스터라면? - 극장으로 가시죠. 

가서 이 명작에 흠뻑 빠져 보시길 바랍니다.

12세 이상 관람가이며 러닝 타임은 148분으로 긴 편입니다.

제 83회 아카데미 시상식 시각 효과상을 수상했을 정도로 눈요기 꺼리가 많습니다.

밑에 더 알아보고 싶으신 나처럼 <인셉션> 인튜지애스터를 위한 자료 링크 겁니다.

이상입니다.

https://namu.wiki/w/%EC%9D%B8%EC%85%89%EC%85%98

 

인셉션 - 나무위키

제83회 아카데미 시상식 시각효과상, 음향편집상, 음향효과상, 촬영상 수상작[2] An idea is like a virus. Resilient, highly contagious. The smallest seed of an idea can grow. It can grow to define or destroy you."생각은 바이러스와 같아. 끈질기고, 전염성이 강해. 아주 작은 생각의 씨앗이라도 자라나 한 사람을 규정하거나 망가뜨릴 수 있지."

namu.wiki

참..! 보기 전에 영화에 처음 등장하는 용어를 숙지하고 보면 영화 이해에 더 빠른 도움이 됩니다.

링크타고 들어가셔서 '메인' 코너 '포토' 바로 위에 있는 파란색 '더 보기' 누르시면 [KEY WORD] 소개가 있습니다.

추출, 인셉션, 킥, 토템, 림보, 찰스 등.. 읽고 가시면 영화가 한층 더 이해하시기 편할 겁니다. ^0^*

https://movie.daum.net/moviedb/main?movieId=50364

 

인셉션

타인의 꿈에 들어가 생각을 훔치는 특수 보안요원 코브.그를 이용해 라이벌 기업의 정보를 빼내고자 하는 사이토는코브에게 생각을 훔치는 것이 아닌, 생각을 심는 ‘인셉션’ 작전을 제안한다.성공 조건으로 국제적인 수배자가 되어있는 코브의 신분을 바꿔주겠다는거부할 수 없는 제안을 하고, 사랑하는 아이들에게 돌아가기 위해 그 제..

movie.daum.net

정말 이상입니다. 

블로그 이미지

TheK의 추천영화

영화 평점 조작 알바들 때문에 짜증나서 내 돈 내고 직접 쓰는 솔직한 영화 추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