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대도심은 물가가 장난 아니다. 하지만 서울 대도심 큰 건물에는 구내식당이 있고 이러한 구내식당들 중엔 외부인의 출입을 허락하는 곳이 많다. 대표적으로 서울 대도심에 많이 입점해있는 '아워홈'은 외부인의 출입을 허락하는 것 같다. 그래 나도 집 근처 큰 건물에 있는 아워홈을 자주 애용한다. 점심/저녁 한 끼 5,100원! 아침은 더 싸다. 

  그런데 문제는 당연히 좋아하는 메뉴도 있고 안 좋아하는 메뉴도 있다. 그래 월-금 메뉴가 월요일 아침에 공개되니 잘 보고 먹으러가야 하는데.. 따라서 좋아하고 괜찮은 메뉴를 평소에 알고 있는 것도 중요하다. 아워홈 메뉴 중 대표적으로 좋고 괜찮은 어제 먹은 메뉴 하나 소개한다! '취나물밥*계란 후라이!' 

  아우국에 너비아니 구이와 치커리 생무침, 무맛 김치가 반찬이고 취나물 밥에 비빔 생야채와 김가루 뿌려져 있는 것 같고 고추장과 참기름? 은 모르겠고 음.. 실제로 나는 따로 준비된 파가 잔뜩 들어간 맛있는 간장 소스를 넣어 먹었다. 

일단 마스터 쇼트!

너비아니 하나 더 챙겨왔다.

취나물 밥에 계란 후라이! 그리고 파가 듬뿍 들어간 간장 소스 넣은 모습!

아우국! 국물이 끝내준다!

한 번 더 받아먹었다! 더 달라면 더 주신다!

반찬들! 깍두기는 본인이 직접 담아야 한다.

저녁 5,100원에 너무 훌륭한 식사를 하게 해주는 서울 대도심 빌딩 입점 식당 '아워 홈'에 가끔 너무 감사하다. 

믿거나 말거나 아워홈과 전혀 상관없고 가끔 집 근처 아워홈에서 밥 먹는 사람이다. 너무 고맙다. 이상입니다. 

블로그 이미지

TheK의 추천영화

영화 평점 조작 알바들 때문에 짜증나서 내 돈 내고 직접 쓰는 솔직한 영화 추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