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개봉했다! 

  비평가들이 평점 만점 10점 주기를 주저하지 않는 감독, 쿠엔틴 타란티노! 이미 본 영화 추천 사이트에서는 그와 관련된 작품들에 대해 주제넘는 언급을 한 적이 있다.

https://thek2017.tistory.com/206

 

<트루 로맨스> 이 영화를 아십니까? 수십년 전 젊은 시절 우리들의 명작!

이 영화를 아십니까? - 트루 로맨스! 한때 세계적인 섹시 스타였던 브래드 피트가 단역?으로 나온 영화! 한때 전 세계 영화계를 휩쓸었던 킬빌, 펄프 픽션 저수지의 개들 감독 쿠엔틴 타란티노가 시나리오를 썼..

thek2017.tistory.com

https://thek2017.tistory.com/250

 

더케이의 추천 영화. 쿠엔틴 타란티노 감독의 <헤이트풀8>-이 영화 실화냐?

영화가 시작되면 쿠엔틴 타란티노 감독의 8번째 작품이라 명기하며 시작된다. 대단한 허세 같지만 우리나라 평론가들의 별점을 확인하면 그 패기가 이해될 것이다. 심지어 네이버 평론가들의 평점에는 10점이 두..

thek2017.tistory.com

이 작품 <원스어폰 어 타임... 인 할리우드>은 쿠엔틴 타란티노가 자신의 마지막 작품이 될지도 모른다고 언급했다는 작품이라 더 기대가 됐다. 더구나 알코올 중독에서 탈출한 우리 브래드 피트 형님이 희대의 꽃미남이'었'던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함께 출연한다! 아, 너무 행복하다. 저번 주에도 피트 형 영화를 보았다. 

https://thek2017.tistory.com/735

 

최신개봉 우주비행사 심리 영화추천-<애드 아스트라> 오랫만에 브래드 피트를 SF 스릴러 미스터리 어드벤처 드라마로 봐서 너무 좋았다! ^^*

이 영화 실상은 예술 영화이다. 한 우주 비행사의 심리에 관한! 하지만 현재 우리나라 비 성수기에 SF 영화이고 주연이 자그마치 브래드 피트인 관계로 현재 예매 2위 개봉 3일 만에 누적 관객 10만을 넘어가고 있..

thek2017.tistory.com

  이번 주에도 피트 형 영화를 보았다. 아이 좋아라!~ 고생 많이 하신 것 같다. 얼굴 살이 힐쑥해진 피트 형! 63년생으로 우리나라 나이로 치면 57살이다. 57살! 좀 있으면 60! 환갑! 우왓! 그러고 보면 우리 꽃미남 디카프리오도

우리나라 나이로 46살이네. 아!~ 세월이여!!~ 참. 영화 줄거리는..

  실화를 바탕으로 한 이야기다. 단, 실화와는 다르다. 그래서 사전 정보 없이 보시라. 나는 과거 해당 영화에 나오는 주된 이야기 소재가 되는 감독 부부의 이야기를 알고 있었다. 그래 실화를 바탕으로 한 이야기이기 때문에 당연히 줄거리가 실화와 같거나 유사할 줄 알았다. 그런데 아니다. 그래서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사전 정보 없이 보시라! 

  남주는 두 명인데 '실존 인물로 지금도 살아있는 그 당시 가장 잘 나가는 로만 폴란스키 감독 부부'의 집 입구 바로 옆, 이웃에 사는 '액션 배우와 그의  대역 스턴트 맨' 이야기이다. (로만 폴란스키 감독은 지금도 잘나간다! 

더 드레퓌스 어페어. 2019년 올해다. 베니스 국제 영화제 심사위원 대상이란다!) 

  디카프리오가 분한 남주1. 액션 배우는 무명으로 지내다 서서히 유명해지고 '잘 나가려다 사고를 쳐서 주인공에서 악역을 맞게 된다.' 그리고 사실인지는 모르겠으나 아내를 죽인 악명으로 유명한 그의 매니저 (역할) 겸 대역 스턴트 맨을 하는 피트 형은 그냥저냥 액션 배우의 삶은 따라 살다 이탈리아도 '이탈리아식 서부 영화 몇 편 찍으러' 액션 배우 따라갔다 오게 되고, 액션 배우가 이탈리아에서 촬영하다 만난 여배우와 결혼해 미국으로 오자 실직을 통보받는다. 그래 액션배우, 그의 대역 스턴트맨, 미국에 온 액션배우의 아내 이탈리아 여배우는 액션 배우의 집에서 어찌 보면 마지막 같이 셋이 보내는 밤을 맞이하는데.. 이때 히피로 추정되는 괴한들이 무장한 상태로 로만 폴란스키 감독 부부를 살해하기 위해 등장했다가 그들 부부의 집 입구에 이웃한 액션 배우의 집안사람들부터 먼저 죽이려고 하는데.. (^0^*) 과연 어떻게 될까? 스포 때문에 줄거리는 여기까지 말하겠다. 

  예술 영화 좋아하고, 브래드 피트와 디카프리오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적극 추천! 그리고 영화 관련 전공자들에게는 무조건 추천! 로만 폴란스키는 한 시대 획을 그었던 작가 감독이고 이 작품은 그 감독의 실화를, 현재 한 시대의 획을 긋는 작가 감독이 다루고 있다. 물론 이 영화 다분히 

https://thek2017.tistory.com/721?category=751314

 

TheK의 추천 영화-<바스터즈 : 거친 녀석들> 쿠엔틴 타란티노와 브래드 피트의 만남 최고다! 9월 25일 개봉할 <원스 어픈 어 타임.. 인 할리우드>도 고대한다!

갑자기 쿠엔틴 타란티노 형님이 강림해 오랜만에 <바스터즈 : 거친 녀석들>을 다시 보았다! 좋아하는 우리 알콜 중독에서 벗어난 브래드 피트 형님도 계시고 정말 개봉 당시인 2009년에 보고 싶은 배우들 여기에..

thek2017.tistory.com

 <바스터즈 : 거친 녀석들> 적이긴 하다. 완스.. 할리우드 보면 바스터즈 본 분들은 그렇군.. 하실 것이다. 반대로 봐도 뭔 이야기인 줄 알 것이다. 해당 영화에 바스터즈.. 의 코드가 재밌게 들어가 있다. ^0^* 자 그럼 예고편 투척한다!

  참 짜증나는 것이 하나 있는데 제작사인지 배급사인지.. SONY가 들어간다. 뭐, 우리 입장에서 보면 히틀러의 영향력으로 히틀러 까는 영화를 만든 걸까?? (사실은 쿠엔틴 타란티노가 일본 영화 잘 나가는 시절의 영향을 받아서 일 것이다. 예를 들어 7인의 사무라이 구로자와 아키라 감독처럼 말이다.

쩝.. 그가 받은 영향은 킬빌에 잘 드러나 있다. 영화 보면 알 것이다.

  여튼 우리도 빨리 글로벌한 제작사든 배급사든 인수해 SONY 같은 마크 찍었으면 좋겠다. 전설적 감독이 전설적 작품을 만드는데 마크가 CGV! 뭐 이런. ^0^* 그럼 이상입니다. 참 2019년 9월 25일 수요일 센텀 CGV에서 봤습니다.  

Posted by   TheK2017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공수래공수거 2019.09.26 08:5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도 이 영화 볼려고 하는데 기대됩니다.ㅎ

  2. 작크와콩나무 2019.09.29 18:0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포스팅 잘 보았습니다.♡♡♡

  3. 블루메이드 2019.10.04 14:4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개봉은 했으나 아직 못 봤어요
    두 배우는 봐줄만 한테 내용이 옛날의 그시절이라
    전 구시대 딱 질색이라 ㅠㅠ 망설이고 있어요 ㅋㅋ

  4. q루루 2019.10.09 22:2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평점이 높은 영화는 꼭 봐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