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에만 유독 강한 일개?^^* 영국 영화사가 있었으니 우리 국민들은 그 영화사가 만든 영화를 유독 좋아했으며 특히나 크리스마스에 우리 민족은 그들과 같이 했었다! 한 동안 뜸하다고 생각했는데 오늘 뜻하지 않게 본 영화에 그 영화사 타이틀이 다시 뜨더라. 기분이 매우 좋았다. 워킹 타이틀! 대표작으로는 <러브 액츄얼리>!

어바웃 어 보이

빌리 엘리어트

브리짓 존스의 일기

어바웃 타임까지!

  물론 다양한 장르의 영화를 만들었겠지만 우리에게는 로맨틱 코미디의 명 제작사로 알려진 워킹 타이틀! 특히나 크리스마스 특수를 기대하게 만든 영화사였지만! 특히나 우리나라에서 심지어 전 세계 흥행 수입 1위도 한 적이 있는 영화사였지만 갑자기 몇 년 전부터 크리스마스에 볼 수 없어서 약간 서운했던 영화사! 그런데 어제 다시 만나다! 그들의 신작 예스터데이!

감독은 사랑해마지 않는 트레인스포팅!

28일 후

슬림독 밀리어네어

의 감독 대니 보일이다! 아 정말 오래간만에 환상적인 감독과 제작사가 만들어낸 수작!

  줄거리는 선생 때려치우고 삼류 뮤지션이었던 잭, 모든 걸 포기하려던 순간 갑자기 전 세계가 정전이 되고 교통사고를 당한다. 그런데 깨어나 보니 '비틀즈'가 없는 세상이 되어 있다. 그래 비틀즈의 노래로 인생 역전, 세계적인 뮤지션이 되는 영화인데 물론 워킹 타이틀이 개입되니 나중에는 사랑을 선택하는 영화다! 

난 적극 이 영화 추천한다. 예스터데이를 제대로 된 가사를 눈으로 보면서 다시 듣는데 눈물이 나더라! 예고편 첨부한다.

뮤직 비디오도 첨부한다!

워킹 타이틀 영화 좋아한다고! 음악 영화 좋아한다고! 비틀즈를 좋아한다고!

예스터데이가 왜 명곡인지 모르겠다고? 사랑 때문에 고민이라고?! 이 영화를 봐라! 난 적극 추천한다! 

아 워킹 타이틀! 이번 크리스마스 때 러브 스토리 로코 안 내놓으면 미워할 거야. ^0^*

 2019년 9월 21일 신촌아트레온CGV에서 CGV 어플 공식 기록 999번째 영화로 봤습니다. 

이상입니다! 

블로그 이미지

TheK의 추천영화

영화 평점 조작 알바들 때문에 짜증나서 내 돈 내고 직접 쓰는 솔직한 영화 추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