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때 영화판을 풍미했던 누님들이 뭉쳤다! 다이앤 키튼, 제인 폰다, 메리 스틴버겐, 캔디스 버겐! <북클럽>!

  물론 어린 친구들은 모를 수 있겠지만, 나름 시대를 풍미했던 누님들이다! 음, 우리나라로 치면 김혜수 누님의 70대 버전이랄까? 어느 정도 누님들이야 하면 예를 들어 다이앤 키튼 1946년생이다. ㅋㅋㅋ.. 한국 나이로 75?! 감 잡히시죠! 백문의 불여일견! 예고편 보시겠습니다!

  Four 누님들, 수십 년째 독서 클럽 운영 중이다. 한 달에 한 번인가 책 한 권씩 읽고 토론하는.. 그런데 문제는 이번에 같이 토론하는 책이 좀 그런 책이다. 뭐 예를 들어 이런 책이다. 

뭔 책인지는 예고편 보면 안다.

  청불로 '심의 반려 19금 영상'도 있는.. 보려면 인증받아야 하는. 이런 책을 시리즈로 3권을 읽으시면서 다시 사랑, 연애, 데이트하는 경쾌, 발랄한 로맨틱 코미디 영화다! 꽃 노년 여성들을 위한! 살짝 재밌기도 하니 엄마나 할머니를 이해하고 싶은 15세 이상 청춘들에게도 추천하고 싶은 영화로 나름 정말 재밌다. 물론 나름!^^*  2019년 6월 22일 토요일 신촌아트레온CGV에서 봤습니다. 

*개인적으로 먹고살기 바빠 댓글에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답글 달기 힘듭니다. 용서해 주세요. 

 

블로그 이미지

TheK의 추천영화

영화 평점 조작 알바들 때문에 짜증나서 내 돈 내고 직접 쓰는 솔직한 영화 추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