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영화를 보았다! 바쁜 시간을 쪼개고 쪼개서! 영화의 제목은 <캡틴 마블>! 원래는 개봉 날 용산에서 IMAX LASER 3D로 볼 예정이었으나 바빠 부산에서 짬내고 짬 내 서면CGV에서 IMAX 3D로 보았는데 너무너무 재밌을 뿐 아니라 이거 이거 이제 보니 ‘엄마가 돌아왔다!’인데 웬 반 페미니즘? 웬 페미니즘?? 어벤져스가 세상을 구하는데 실패하고 이 세상에 영웅이 필요할 때!


  캡틴 마블 그녀가 돌아오기 위한, <어벤져스 : 엔드 게임>을 대비한 거대한 떡밥! 회수구만!!~ 뭐 엄마가 돌아온건데 웬 페미니즘? 웬 반 페미니즘!!~ 이 영화 엄청 재밌다. 물론 당근 빠다 어른들을 위한 동화도 동화이니 말이 된다 안된다 이런 말도 안되는 얘기 하지말고! 이제 이 영화 캡틴 마블로 거대 떡밥 회수 됐으니! 다음 <어벤져스 : 엔드 게임>아! 어서 오너라! 내 널 아기다리고기다리 하고 있으니!!~

  살짝 고양이 때문에 MIB(Man In Black)덕칠 냄새도 풍기며 더 재밌어졌다. 

맨 인 블랙 포스터

그리고 주인공!이!! 원더우먼과 다르게 기존의 판을 뒤없는 미모와 박력이 이제 대세는 흑인?에서 여성을 넘어 아줌마! 다!! 물론 그렇다고 기존에서 여성성의 마스크만 변했을뿐 몸매와 신급 초능력의 포맷은 똑같으니 아줌마의 대세성을 받아들이며 재밌고 즐겁게 영화를 즐기자!!

  정말 재밌다! 아 고양이 사각 구슬 뺕어낼 때 그 관습적 소품 사용은 정말! ㅋㅋㅋ MIB 보고 싶더라. 그래도 MIB까지 정말 사람이 히어로인 영화였으니까. 마블의 넘볼 수 없는 현실 사기캐도 좋지만 리얼한 액션물도 살짝 그립기는 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영화 캡틴 마블은 전 세계적으로 뿐만아니라 우리나라 여자애들에게도 새로운 꿈과 환상의 세계를 열어줄 것이다. 나 또한 12세 관람가래서 고민중이다. 내 한참 어린 주인님들에게 이 새로운 세계의 이미지를 가진 영웅을 보여줄지. 이제 대세는 여성, 여자, 아줌마! 다!! 그런데 난 정말 이런 느낌을 받았다! ’엄마가 돌아왔다!’ 타노스?인지 뭔지 이젠 다 죽어쓰!!!~

  자 이제 2019년 4월, 타노스와 돌아온 엄마의 한 판 승부를 보자! 캡틴 마블!! 핫이팅!!!

  모바일이라 예고편은 생략합니다. 2019년 3월 7일 서면CGV에서 IMAX 3D로 봤습니다. 무조건 추천합니디! 그리고 세상을 구하러 온 엄마한테 페미? 뭐 이런 거 씌우지도 페미라고?! 뭐 이런 손가락질 하지도 말자! 일단 지구부터 구하자!!~~~ ^-^ㅇ*


cf. 캐티 마블, 캐디 마블, zoels qkqmf, zoelqkfm 아닌 캡틴 마블! 


블로그 이미지

TheK의 추천영화

영화 평점 조작 알바들 때문에 짜증나서 내 돈 내고 직접 쓰는 솔직한 영화 추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