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토끼와 거북이는 한 집에 산다>

  동심에 빠져 들고 싶다면 추천하고 싶은 영화가 있다. 백소윤 감독의 2018년 단편 영화 <토끼와 거북이는 한 집에 산다>가 그 작품이다. 

  러닝타임도 10분 미만이니 백문의 불여일견 한 번 보시길. 토끼와 거북이가 정말로 경주를 한다. ^^*


  백소윤 감독은 경기 예술 고등학교 연극영화과 7기로 <토끼와 거북이는 한 집에 산다>로 2018년에 제 4회 대한민국 인성 영화제에서 경기교육감상을, 제 18회 양산 전국 청소년 영화제에서 대상인 여성 가족부 장관상을 받았다. 또한 대한민국 청소년 미디어 대전과 부산국제 어린이 청소년 영화제에도 초정된 작품이다. 


2. <덫>

   그녀는 또한 한 해 전인 2017년 <덫>이라는 작품으로 이미 여러 영화제에 초청된 경력이 있는데 작품의 완성도에 있어서 나는 감독의 <덫>을 더 높게 치고 싶다. 이 작품도 백문의 불여일견 함 보시길.

 <덫>은 주변인의 의도치 않은 일시적, 일회적, 또는 지속적 차별이 십년이 넘도록 지속되면 한 인간을 어떻게 파멸로 이끄는지 쌍둥이 형 시환을 통해 적나라하게 이를 묘사하고 있다.  


3. <토끼와 거북이는 한 집에 산다>와 <덫>을 함께 보며 생각난 <우리들>!


우리들 리뷰 - 그럼 언제 놀아? 클릭하면 넘어갑니다.


우리들 예고편


VIP 추천 영상


우리들 다운 받을 수 있는 곳

PC, 모바일 버전 따로 있으니 유의하실 것!


4. 그리고 <우리들>을 보며 생각난 <튼튼이의 모험>!


튼튼이의 모험 리뷰1.


튼튼이의 모험 리뷰2-충길아! 난 너에게 최고의 찬사를 보내! 넌 최선을 다했어!세상이 너에게 보답하지 않는다면 그건 절대 네 잘못이 아니야.  난 그렇게 생각해!


튼튼이의 모험 예고편


서비스. 충길이의 인간극장


튼튼이의 모험 다운 받을 수 있는 곳 링크



5. <튼튼이의 모험> 때문에 연달아 생각난 같은 감독의 전 작 <델타보이즈>


델타 보이즈 리뷰 - 올해(2017년) 최고의 영화


델타보이즈 예고편


델타보이즈 다운 받을 수 있는 곳은 위의 델타 보이즈 리뷰 글 들어가면 맨 밑에 있습니다. 이상입니다. 

블로그 이미지

TheK의 추천영화

영화 평점 조작 알바들 때문에 짜증나서 내 돈 내고 직접 쓰는 솔직한 영화 추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