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영화 네 편을 보고 이 영화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를 볼까 말까 고민했다. 볼까 말까? 보면 새벽2시가 넘어 택시 타고 집에 와야 했다. 정말 고민스러웠다. 제작사가 월트 디즈니인 것 같고 수입/배급이 당근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투 당근 전체 관람가! 

아 하지만! 주연이 이완 맥그리거다! 이완 맥그리거! 청춘들은 잘 모를텐데 71년생인 이 아저씨 내 30대 때는 나름 날렸던 아저씨다!

트레인스포팅

<트레인스포팅>! 지금의 이완 맥그리거를 있게 만든 영화! 

이완 맥그리거의 인질

심지어 얼마나 날렸으면 한국 개봉 영화 제목이 '이완 맥그리거'의 인질인데 상대방 여주가 '카메론 다이즈'다! 그 당시 날렸던! ^^*

스타워즈 에피소드 1 - 보이지 않는 위험

마스터 피스 대작 스타워즈에서 오비완 캐노비 역! 이후 다른 스타워즈에서도 또 또 나왔고

물랑 루즈 포스터

니콜 키드먼과 열연한 <물랑루즈>!

유령작가

베를린 국제 영화제 감독상, 세자르 영화제 4관왕(감독상, 편집상, 음악상, 각색상)에 빛나는 <유령 작가>! 이 작품으로 이완 맥그리거는 유러피안 남우주연상을 수상한다. 그리고 유명 배우들이 당연히 하는 칸 영화제 심사위원도 2012년에 했다. 뭐 어쩌겠냐? 그가 주연으로 나오는 영화를 열렬히 기다렸는데, 기대와는 다르게 월트 디즈니 컴퍼니에 전체 관람가라고 안 볼 수는 없잖아! 고! 예고편 보시라!

뭐 이 영화 처음 생각과는 다르게 아이들을 위한 영화가 아니라 성장한 어른들을 위한 영화다. 그리고 어른들에게 지금 당장이 왜 중요한지 고전적으로 알려주는 대중 상업 영화다. 결론은 뭐 지금 자라나는 딸과 와이프에게 지금 당장 당신이 필요하다는 이야기지. 당연히. 일도 소중하지만. 큰 기대하지 말고 곰돌이 실사 영화에 관심있는 어른들에게 권한다. ^-^0* 어른들을 위한 동화다. 끝이 어어?!~해서 그렇지 에누리없다. 2018년 10월 4일 용산아이파크몰CGV에서 봤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TheK의 추천영화

영화 평점 조작 알바들 때문에 짜증나서 내 돈 내고 직접 쓰는 솔직한 영화 추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