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만두를 좋아한다!


너무 좋아한다!!


하지만 나는 가난하고 만두는 비싸다!!!


그런데 얼마전 등장한 한 만두는 


내게 한줄기 희망을 주었다.



일명 속을 꽉 채운 왕교자 만두!


990g에 5,000원!


정말 만두계의 혜자 만두였다.


그래서 포스팅도 했다.


제목 클릭하면 넘어간다.


교자 만두의 끝판왕!!! - 속을 꽉 채운 왕교자만두



그런데 저번 주 롯데마트에서 장을 보던 중


세상에 그 2탄 시리즈를 발견했다!



이번엔 물만두다!



900g에 역시나 5,000원!


맛은? 맛은?? 맛은???



맛있었다.


위에 물만두 모습은 


전체 분량의 반 정도를 물에 끓인 후


거의 1/2를 먹다가 포스팅이 생각나서 찍은 것이다.


지금은 혼자서 다 먹었다.


추천한다! 


탱글탱글 부드러운 물만두! 

블로그 이미지

TheK의 추천영화

영화 평점 조작 알바들 때문에 짜증나서 내 돈 내고 직접 쓰는 솔직한 영화 추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