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5년 지난 핸드폰을 쓰고 있다. 그래서 언젠가 바꾸어야지 언젠가 바꾸어야지 하다가 매번 약정 요금제 때문에 그 기회를 놓치고 만다. 그래서 이번에는 질렀다!



케이스다. 광고에서 보는 어느 혹성이 그려져 있다. 뚜껑을 열면



 정말 인상적이다. 우리가 흔히 볼 수 있는 메이드 인 차이나 '마데인치나', 메이드 인 아메리카도 아니고 디자인드 바이 애플 인 캘리포니아! 매 번 보는 거지만 볼 때 마다 인상적이다. 



뚜껑을 열고 핸드폰과 이어폰을 꺼내면 남는 충전기.. 뭐 5년 전과 비슷한데 애들이 매우 단단해 보인다. 그리고 이미 꺼낸 이어폰 잭이 사라진 이어폰.



아이폰 충전잭과 이어폰 잭이 동일해 어.. 했지만 덕분에 바닥 쪽에 있는 사운드가 스테레오로 들리는 것 같다.(뭐 내 착각일수도 있지만.. 착각이면 지적해 주시길^^* - 밑에 유튜브 프리뷰 보니 왼쪽 구멍은 아니란다. 스테레오는 맞고)



그래서 사운드가 확 다르구나.. 켜보니



내 페이스를 인식하고 보기만 해도 켜지는데 살짝 설렜다.



진작에 없어진 홈버튼을 난 오늘 처음 경험했는데 하단 중앙을 위로 올려 잠금해제하는 게 금방 익숙해지니 크게 불편하지 않았다.



  반응 속도가 매우 빠르다. 어제 아이폰 텐 엑스 맥스를 한 두 시간 써보고 어제까지 쓰던 아이폰6 플러스를 써보니 분명한 반응 속도의 차이를 알 수 있다. 유튜브를 시작할까 해서 산건데 그렇지 않았다면 솔직히 아이폰6 플러스를 그냥 써도 될 듯 하다. 반응 속도가 엄청 빠르지만 아이폰 텐 에스 맥스에 빠져 있지 않다면 감당할 수준이어서.. 한 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좀 주지.


 

 이어폰 케이스가 없더라. 이 종이에 이어폰이 세팅되어 있더라. 핸드폰도 비싼데 가슴이 쪼매 아팠다. 잡스라면 다른 선택을 했을텐데.. 이상 아주 간단하고 간단한 아이폰 텐 에스 맥스 개봉기(iPhone XS Max) 입니다. 자세한 리뷰가 필요한 분들을 위해 어떤 유튜브 동영상 공유해 드린다. 물론 개인적으로 모르시는 분이시다. ^^*



재생 안되시는 분들을 위해 링크


역대 제일 큰!! 역대 가장 비싼!! 애플 아이폰 XS 맥스 개봉기 [4K]   

이상입니다. 

Posted by   TheK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