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안 먹는 음료 문제로 살짝 고민이 된 적이 있었다. 롯데마트의 <통큰 야생 블루베리>가 단종된 것 같았기 때문이다.

  미농무부USDA 인증 A 등급에 황산화 물질인 안토시아닌이 일반 블루베리 대비 약 2배 많은 야생의 영양보고로 우리 집 건강을 꾸준히 지켜주던 보약! 가격도 무척이나 착했다. 500g에 3,900원! 물론 이는 카드 할인, 쿠폰 할인, L 포인트 할인을 뺀 금액이다. 해당 블루베리에 우유, 바나나 하나 넣어서 갈아 먹으면 정말 가족 건강에 있어 보약 보다 나은 것 같았다.

밑에 제목 클릭하면 증거인 관련 리뷰 있다.


가장 싸고 맛있게 애들도 좋아하는 건강 음료 만들어 먹기 - 야생 블루베리 밀크 티


그런데 최근 롯데마트에서 찾을 수 없었다. 그래 나처럼 낭패라고 생각한 사람들이 많을 것이다. 워낙 부담없이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몇 안되는 건강식품이라. 그런 고민을 하다가 다행히 롯데마트에서 그 대체 식품을 찾았다. 

  ㅋㅋㅋ.. 냉동 야생 블루베리 1.36Kg이다. 현재 롯데마트 몰에서 6,900원(최저가 5870)에 팔고 있다. 각종 할인을 받지 않은 상태에서 사실 예전 500g 3,900원 보다 훨씬 싸다. 미국산 블루베리 100%고 똑같이 냉동'야생 블루베리'라고 명명 되어있으며 '야생의 영양 보고. 척박한 환경을 이겨내고 자란 야생블루베리 황산화  물질인 안토시아닌이 일반 블루베리 대비 더 풍부합니다'라고 적혀있다. 이거다! 

  

  내 착각인지 모르겠지만 다른 포장에 더 싸게 나와있고 쪼매 문제될 표현들이 삭제되어 있다. 재빨리 주문했다. 다행이다. 혹시나 통큰 야생 블루베리 없어져서 나처럼 고민인 분들은 참고하시라. 애들에게 나이드신 분들에게 이거만큼 저렴하고 값싼 좋은 보약이 따로 없다. 아쉬운 점은 뭔가 좋은 표현인 것 같은? '미농무부USDA 인증 A 등급'이 이번 야생블루베리에서는 빠졌다는 것이 쪼매 아쉽니다. 이상입니다.  


*추신. 통큰 야생 블루베리 재 등장 했습니다. 2018년 8월 25일 토요일 오후 2시 반 기준으로 판매가 3,900원 15% 할인해서 3,320원에 현재 인터넷으로 롯데마트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아, 다시 돌아와 기쁘네요. 그전에는 롯데마트몰에서 검색이 안되어 퇴장한 줄 알았거든요. ^0^*

Posted by   TheK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