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행, 소확행의 확실한 방법 중 하나는 비교적 값싼 물건에 엄청난? 비용(실제로는 다른 물건에 비해 상대적으로 저렴하다)을 탕진하는 것일께다. 최근 들어 담배도 거의 안 피고 술도 거의 안 먹는 나는 물과 음료와 차로 소행, 소확행을 몸으로 실천하는 중인데 그러한 과정에서 인생 생수인 굿 워터와 인생 차인 루이보스 티를 발견했고 현재는 탄산 음료로 테스트 중인데 오랫만에 나름 괜찮은 놈을 발견해 이를 소개한다.

  어제와 오늘 나름 테스트 중인 음료들이다. 이게이게 담배를 안 피고 술을 안 마시니 입이 심심해 죽창 들이킨다. 펩시, 갈아만든 배, 갈배 사이다, 초정 탄산수, 코카 콜라 에디선 삼종 세트 행사로 산 코카콜라, 스프라이트, 환타..! (아 코카콜라는 너무 비싸 이렇게 세트 행사할 때나 먹을 수 있다) 물론 이것만 마시는 것이 아니라 생수와 루이보스차를 마시지만 일단 위 음료 중 당신의 선택은?


  사실 이게 몸에는 제일 좋을 것이다. 초정 탄산수! 세계 3대 탄산수로 요새 해당 지역에서 채취에 문제가 좀 발생해 몇 년 흐르면 혹시나 못 마시나 하는 걱정도 되는. 내 주된 탄산 음료이다. 그냥 루이보스 차를 마시면 화장실에 너무 자주 다녀 귀찮아 번갈아 마시는 탄산수다. 탄산수는 특정 양 이상 마시기가 힘들기 때문에 ^^*


  갈아 만든 배! 이 중 유일하게 탄산수가 아니다. 해태 홈피에 들어가니 숙취 해소용으로 선전하고도 있더라. 실제 뭐시기 테스트에서도 증명도 되었고. 그런데 난 위에 것들 중에 이 녀석이 썩 마음에 든다.

  맛이 맛이..   그 옛날 해태에서 만들었던 '축배 사이다'와 비슷하다. 위의 갈아만든 배에서 배 가루 빼고 사이다 넣은 느낌인데 이게이게 쿨피스 뒷끝맛도 없고 정말 좋다. 어린 주인님도 한 잔 들이키더니 썩 좋아하신다. 아 근데 무슨 일인지 해태에서 만들었는데 코카콜라 컴퍼니의 등록 상표라고 떠 있다. 쩝.. 여튼 함 사먹어 보시라. 당신에게 기존의 사이다와는 다른 천연 배향의 산뜻함을 선사할 것이다. 오늘의 소행, 소확행! <갈 배 사이다>!!! 이상입니다. 

블로그 이미지

TheK의 추천영화

영화 평점 조작 알바들 때문에 짜증나서 내 돈 내고 직접 쓰는 솔직한 영화 추천.

,